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3D 작화 난 딱히 거부감 안 들고 그냥 액션이랑 디테일이랑 연출 보는 맛이 미쵸따.. 그리고 소재랑 스토리 너무 흥미진진함 아인 소재 살리기엔 3d가 딱이었다고 봄
2기 4화 마지막 장면 입 떡 벌어졌어 대박 멋있다..
| 이 글은 2년 전 (2024/6/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3D 작화 난 딱히 거부감 안 들고 그냥 액션이랑 디테일이랑 연출 보는 맛이 미쵸따.. 그리고 소재랑 스토리 너무 흥미진진함 아인 소재 살리기엔 3d가 딱이었다고 봄 2기 4화 마지막 장면 입 떡 벌어졌어 대박 멋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