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하다가 사소한걸로 좀 삐진? 화났었는데 티는 안냈거든 그냥 나혼자 속으로 좀 꿍해있었는데 먼저 ~해서 미안하다 하니까 내가 속상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아는구나.. 싶어서 풀림
| 이 글은 2년 전 (2024/6/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하다가 사소한걸로 좀 삐진? 화났었는데 티는 안냈거든 그냥 나혼자 속으로 좀 꿍해있었는데 먼저 ~해서 미안하다 하니까 내가 속상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아는구나.. 싶어서 풀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