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289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1
이 글은 2년 전 (2024/6/15) 게시물이에요

Isfj는 끔찍이 싫어하는 거 아니면 손절해도 그냥 친한 친구처럼 지내고 연락하면 평소 말투대로 답장해줌 근데 엄마처럼 챙겨주고 선물해줬던게 사라지는 느낌?

Infj는 아무리 친했더라도 마음 식는 순간 차게 식고 상대방을 내 인생에 없었던 사람처럼 대할 수 있음 그제서야 무슨 일 있는지, 잘못한 게 있는지 물어봐도 단답하면서 차갑게 대하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잇프젠데 그냥 손절이란 개념이 잘 없음ㅋㅌㅋ
글케 화나는 일이 없기도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내 입장에선 1년에 1번 연락해도 적당한건데
남 입장에선 이걸 손절당했다고 생각하더라
그래서 잇프제는 잇프제끼리 노는게 편한가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프제 선톡 너무 안하긴해.. 난 엔프피인데 나만 계속 선톡하는거 은근 서운함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잇프제인데 나는 손절하면 아예 안돌아봐
손절할정도로 싫어하면 표정관리도 못하고 말도 안걸어서 친구처럼 지내는게 불가넝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그냥 연락을 끊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 회복 불가임 그 사람이 어떤 식으로 잘해 줘도 회복 절대 안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6 ….. 근데 손절할 정도면 진짜 막대한 수준이라 ㅋㅋ 회생불가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 선 넘었으면 회생불가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넘는 기준이 어느정도야?? 예시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러가지 경우가 있지만.. 가장 최근을 한명 예로 들면
상대가 상황이 많이 어려워졌는데 아무래도 본인이 힘들다 보니 기분이 태도가 됐어. 그래도 힘들어서 그러겤ㅆ거니 하고 내가 잘대해주고 다정하게 해줘도 오히려 다 받아줘서 만만했는지 내가 말만걸어도 성질부리고 짜증냄. 3달 참아줬고 칼손절했어. 나한테 지금은 엄청 잘하려고 자꾸 말붙이고 연락하는데 이게 도저히 회복이 안되더라. 그냥 존재자체를 무시하게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999 지켜보다가 선 넘으면 ㅂ2 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잇프제인데 연락은 오면 받아주고 친절하게 하지만 잘 챙기던 선물 안주는거 공감!
근데 잇프제도 확 손절하긴한다..
진짜 배신감느끼거나 심한 막말한 애들은 손절함 ㅠㅋ… 난 내가 착하다 생각했는데
저때는 진짜 벌레보듯이 대놓고 싫어하고 무시하고 그렜어 내가 이정도로 싫어하기도 하는구나 또다른 나를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앜ㅋㅋㅋ 근데 이런 누가 봐도 나쁜 인간 수준 아니고 묘하게 안 맞고 내 기준에서 아닌 사람이지만 남들 기준에선 다를 수 있는 그런 사람들하곤 아예 연끊는 느낌 아닌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냥 저냥 직장동료 대하듯 비지니스적으로 적당히 지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나도 내기준 선넘으면 칼 근데 그기준이 남보다 높아서 손절 잘 안 하는거처럼 보이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잇프제 손절 잘 안하는데 인생에서 처음 손절친 애는 남미새였어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잇프제인데 난 손절하면 걍 고인인 셈 치고 살아.. 연락은 커녕 상대방의 소식이 닿는 것 조차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잇프제인데 선물안주는거 넘 공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물 안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잇프젠데 진심 좋아하는 사람들한텐 막 이것저것 다 챙겨주고싶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람쥐마냥 자꾸 사소한 선물들을 들고와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잇프제만 댓글 다는거 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옹 맞는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프제에서 잇프제로 바꼈는데 ㄹㅇ 칼같이 차단하고 싹정리하다가 이젠 걍 의미없다 싶어서 모두 지인으로 남겨놓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손절이란 개념이 없는 대신 진짜 좀.. 괴롭힌다? 심각한 폭력 이런거 아니고 걔가 지쳐떨어지게끔 약올려주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프제 등장... 맞아 손절 진짜 안치는 편이라 손절친거다? 그럼 그냥 내 인생에서 지워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가던 인티제 인프제 처럼 대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is, in 차이인가? 잇프피들도 약간 저런느낌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프젠데 손절치고 담날에 그 사람 있는 곳에서 없는 사람 취급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러더라??? 난 표정관리부터 안되는데 인프제들 보면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서 신기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Infj인데 마음 식는 순간 남처럼 생각하게 되는 건 맞는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했던 추억도 다 잊을만큼 상대방이 용서를 빌어도 다 잊고 다시는 친구로서 지낼 스 없다는 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그전에 어느정도 사이였는지, 어떤 계기로 손절하게 된건지에 따라 다를 것 같아
근데 웬만하면 일단 끝난 관계라고 나 스스로 정의했으면 되돌리고 싶지 않을 것 같기는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나가던 엔프제 잇프제처럼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면 엠비티아이 차이가 아니라 걍 사바사인가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잇프제인데 ㅇㅈ 그리고 언제 또 도움이될지 모르는 사이니까 걍 퍙서처럼 대함 선물 이런건 일절없구.. 신경도 아예안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인프제인데 잇프제처럼 한닼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나름 잇프제 인프제 데이터베이스 짱짱해서 자신있었는데 역시 사바사인가보넹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프제 싹 다 흔적 없애고 인생에서 없던 사람처럼 만들긴 하는데.. 대부분 그러지 않아?? 엄청 싫으면? 아닌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잇프젠데 난 이래 ㅋㅋ쿠ㅜ 근데 앞으로 안봐도 될 사이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프제인데 잇프제처럼 하는 사람도 있고 인프제처럼 하는 사람도 있음... 내가 그렇게 맘을 주진 않았지만 선넘는다? 그럼 잇프제처럼 하고 내가 진짜 좋아하고 의지했는데 손절하게 되면 인프제가 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프제인데 맞음...근데 이런경우는 정말 많은 기회를 줬고 참아줬는데도 얘가 바뀔 가능성이 전혀 없구나 판단되면 바로 손절함
그냥 내 인생에서 없었던 사람으로 만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프제인데 맞음 손절 전에 기회를 한 3번 정도 준달까? 그런데 그걸 무시하고 계속 선 넘는다면 그 상대도 날 그 정도로밖에 안 본다고 생각 들어서 손절 각 잡게 되고 손절 후엔 미련이 1도 없어짐 그냥 내 인생에서 없던 존재가 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
8:31 l 조회 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3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8:30 l 조회 11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1
8:30 l 조회 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1
8:30 l 조회 8
사무익들아
8:30 l 조회 6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
8:30 l 조회 11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5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3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7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21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10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8:28 l 조회 7
97-98 전재산 얼마야? 5
8:27 l 조회 19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57
하 지하철 개덥다..1
8:27 l 조회 9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3
8:27 l 조회 5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8:2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