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14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
이 글은 2년 전 (2024/6/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패턴 공략 다 보고 하는데 내가 너무 못해...

검 4번 탕탕탕탕 칠때 조금씩 무빙치고 가만히 있을때 때리고

웃음소리나면 기절거니까 그때 시간정지물약쓰는데 자꾸 실수하고 죽어

미술품 모으려면 해야하는데 너무 못하는 내 자신이 원망스러워서 눈물나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1580이 이런것도 못하는데 레이드 가는건 꿈도꾸면 안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
정 어려우면 도발허수아비 깔아봐봐 어그로 끌림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
다른영상에서 안쓰긴하네 그리고 시정은 멈춰있어거 다른 패턴 반응하기 어려우니까 스페나 피면을 활용하는게 좋긴 하깄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팁 고마워 스페써서 피할줄알면 진작에 깼을걸 타이밍이 뭔지 몰라서 계속 기절 걸리더라고.. 그래서 시간정지썼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와 헐 허수아비로 깼다 정말 고마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첨부 사진마지막에 레이저 나와서 당황했는데 이번아니면 못깨겠다싶어서 악착같이 때려서 깼다 ㅠㅠ 너무 감동이다 고마워 진심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
오대박!!!!!!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축하해 원래 25층 어려웡 ㅋㅋㅋ
레이드는 레이드마다 다르긴 하지만 쉬운 레이드도 많고 솔로 / 8명 차이도 있어서!! 25층한테 기죽지마 할 수 이쏭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고마워 !!! 여러번 도전하니까 되긴되네 근데 스트레스는 장난아니다 타워 오르다가 머리 뜨거워져서 겜껐어 ㅋㅋㅋㅋㅋ 수집품 인질때매 저 컨텐츠를 즐겨야한다는게 너무 싫다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깨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 나도 첨에 저거할때 한 3시간은 한것같음 진짜 욕이 입에서 튀어나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한번 클리어하고 안할거에 시간만 날리니까 정말 불쾌한 경험이였어 저거 숙련되서 뭐할거냐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그래도 나름 스페 상면컨 연습했다 생각해….ㅎ 깨고나니까 쾌감은 지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딜찍으로 깨던 소서리스 생각나네 들어가자마자 빛만능 빨고 아드암수 각성기종해종 하니까 끝나든데.. 인파이터라서 서러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나도... 딜찍이 안되더라고 직업차이인지 셋팅차이인지 몰라도 딴직업들 폭딜로 10초컷 20초컷 내는 영상보고 넘 부럽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나는 딱렙 데헌으로 깻었는데 내친구 디붕이는 그냥 인듀키고맞딜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건슬로 깻엇는데
걍 스페랑 피면 스킬 써서 깻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컨잘하나보네.. 난 타이밍을 모르겠어서 무조건 시간정지로 피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타이밍 알때까지 한무리트하긴 햇어 ㅎ....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하 나 지금 이거때매 영받아서 여기왔는데 나처럼 고통받는 사람이 또있었구나 진찌 나도 도발허수아비써본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허수아비가 도발실패할때도 있긴한데 도발먹힐때 모든스킬 다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스킬 퍼부어서 체력최대한 빼놓아야 그나마 할만해지더라고 그리고 검4번찍고나서 생기는 딜타임때 욕심 안부리는게 중요한거같아 딜타임떄 스킬 1~2개만쓰고 패턴 피하는데 집중했어 우리 모코코도 꼭 깨길 바랄게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하 나 깨고왔어...진심 꺾일뻔했다 ㅜㅠㅠㅠㅠㅠ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오!!!!!축하해 다행이다 꺾일뻔한거 너무 공감가서 눈물나네ㅠㅠ 아까새벽에 질질짜면서 25층 트라이한거 생각하면 후...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하 나도 진짜 아니 스킬룬 얻으려면 깨야하는데 대체 이게 맞는건가 싶고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우매봉에 있던것인가? 레이드는 어케하지 진짜 뫀하고 똑같은 생각하면섴ㅋㅋㅋㅋ 글쓰러왔는데 딱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8
나도 그거 진짜 어렵게깼는데 하멘까지 잘 다니고있어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9
오ㅑ 이름도 기억나 리루ㅋㅋㅋㅋ 악몽같은 시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1
16:31 l 조회 8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93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96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6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79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4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3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67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4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6
혹사 로아와 잘 아는 사람 ㅜ5
03.26 00:41 l 조회 219
체술인파 이거 맞음??
03.23 14:47 l 조회 83
지평3단계 2관 태수 1800나왔는데 1
03.19 00:37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