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패턴 공략 다 보고 하는데 내가 너무 못해...
검 4번 탕탕탕탕 칠때 조금씩 무빙치고 가만히 있을때 때리고
웃음소리나면 기절거니까 그때 시간정지물약쓰는데 자꾸 실수하고 죽어
미술품 모으려면 해야하는데 너무 못하는 내 자신이 원망스러워서 눈물나
| 이 글은 2년 전 (2024/6/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패턴 공략 다 보고 하는데 내가 너무 못해... 검 4번 탕탕탕탕 칠때 조금씩 무빙치고 가만히 있을때 때리고 웃음소리나면 기절거니까 그때 시간정지물약쓰는데 자꾸 실수하고 죽어 미술품 모으려면 해야하는데 너무 못하는 내 자신이 원망스러워서 눈물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