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02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6
이 글은 1년 전 (2024/6/25) 게시물이에요

서로 안 친했는데 내가 소개시켜줘서 셋이서 자주 만났단 말야?

근데 둘이 회사가 근처라 출퇴근 같이 하다 보니 그 둘이 엄청 친해진거야 퇴근하고 같이 카페가고 뭐 밥 먹고 하는거 보면 뭔가 꽁기해.....

엄청 속 좁은거 같긴 한데 그래도 둘 다 내 베프인데 나만 빼고 그렇게 둘이서 점점 친해지는거 보니까 진짜 괜히 속상해짐 ㅠㅠㅠㅠ

차라리 소개시켜주지 말걸.... 하

대표 사진
익인1
각자 만나 가끔씩 셋이 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 둘은 출퇴근 같이 하니까 맨날 만나고.. 내가 젤 뜨문뜨문 보는 사이가 됐어 ㅠ
그리고 각자 놀고 있는데도 친구 한명이 어 걔도 불러서 같이 놀자! 막 이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여야 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아도 질투날듯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이런 식으로 질투하기 싫은데...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겨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다같이 노는 거 좋아하고 소개시켜주는 거 좋아했었는데 저런 감정 느낀뒤로 절대 안 소개시켜줌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짜증난다 ㅠㅠ 하필 제일 친한 친구 둘이서 저러니 더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만봐도 서운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런성격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가 알게되는 건 몰라도 내가 나서서 해준적은 없는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런거 ㄹㅇ꽁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운하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친구들끼리 소개 안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런적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그후로 절대 소개안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런상황인데 앞으로 절대 안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소개 절대 안시켜준다 질투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출퇴근까지 같이하면 진짜...친구 뺏긴 기분일듯 나는 베프로 생각하는데 걔는 다른 애가 베프인 상황..쌍방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친구 소개 안 시켜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 사이에 이렇게 느낄 수도 있구나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 기분 먼지 너무 알아 ㅋㅋㅋ 나도 그 소개해 준 애중 하나가 나만 빼고 모임 만들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서로 소개시켜주면안되더라 나도 그러다가 팽당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난 그래서 친구무리 안섞으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성격이 조아서 친구끼리도 성격이 넘 잘맞나보다! 두 친구도 이제 막 친해졌고 근처에 시간 맞는 사람이 생겨서 일거야... 셋이 노는게 더 좋은 시간이 오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같아도 진짜 개서운할듯...내가 인싸면 모르겠는데 사람 한명한명 신중하게 사귀고 깊게 친해지는 스타일이라 친구들끼리 소개 안시켜줌 자기들끼리 더친해지면 둘 다 한테 서운해져서 친구 둘 잃는 느낌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다 같이 노니까 재밌어서 소개시켜줬는데 그런 이유로 이젠 소개 안 시켜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래서 진짜 친한 친구들끼리 소개 안 시켜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친구끼리 소개시켜줬는데 그 중 한명이랑 조금 멀어져서 거의 연락 안하는데 둘이 노는거 인스타 올라올때마다 기분이 조금 그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뭔지 알아ㅋㅋㅋㅋㅋㅋ 섭섭한일 많이 생김 이젠 내가 이방인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좀 꽁기해짐 내 친구랑 친한 동생이랑 둘이 소개시켜줬는데 그 둘이 연락 진짜 많이 하고 나랑 연락 뜨문뜨문 하더라 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이런거 뭔가 꽁기한데 또 그런 감정 느끼는 내가 속좁은 거 같고 근데 서운해 근데 그럴 수 있고 서로 친해지면 좋은데 뭔가 서운하고 꽁기해 근데 그럴 수 있어.. 근데..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듣기만해도 서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럴때 잇지.. 둘이 더친해지면 속상하고 그럼...
셋이 다님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나는 내가 A랑 친한 친구 B한테 소개 당한(?) 입장이었음
근데 결국 B랑 비교 당해서? 뭐 B는 내가 갑자기 불러도 나와주는데 너는 아니다
어제 나랑 B랑 놀았는데 너는 바빠보여서 연락을 못 했다 이런 식으로 나와서 내가 먼저 손절함 ㅎ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러다가 연애하는게 레전드임 ㅠㅠ 둘이 걍 잘 사귀어도 나랑 각자 더 친했던 애들이 둘이 더친해진거고... 둘이 여행다니고... 그러다가 헤어지는게 더 레전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내가 소개시켜줘서 둘이 친해졌고 나 빼고 둘이 약속 잡을 때도 있거든?? 근데 내 친구들은 나를 소외시키지도 않고 그냥 서로 친해져서 그 둘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거고 그럼에도 나랑 멀어지거나 그러지 않아서 난 ㄱㅊ던데... 좋은 친구라면 그 둘이 만나서도 너 얘기 하고 막 너랑도 이렇게 시간 보내고 싶다 또 우리 셋이서 만나자 이런 얘기 할거임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나두 그거 뭔느낌인지 알어 나 중학교때 친구 두명 소개시켜줬는데 지금 성인되고 나서 셋이 만나면 걔네 둘이 놀았을때 얘기 하는데 은근 기분 꽁기한? 그런거 좀 있음 난 연예인 관심 없어서 그냥저냥 반응했는데 둘은 연예인 관심 많아서 흠뻑쇼도 같이 가고 그랬나봄.. 그때 재밋었다!!! 이러는데 뭔가 소외감 들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약간 꽁기한 거 이해 가 나도 그랬었어. 근데 쓰니한테 좋은 친구들이면 아마 어느순간 지나면 무리가 어케 놀든 신경 안 쓰일 때가 올 거야!! 오래되고 신뢰가 쌓이다보니 이렇게 둘이 놀든 저렇게 둘이 놀든 별로 신경 안 쓰이고 그냥 마냥 좋더라구. 지금 너무 서운하면 살짝 말해봐바 너네 너무 친해져서 자꾸 나만 빼고 노는 거 같다고. 질투나니까 나도 같이 놀자하고. 좋은 친구들이면 신경써줄거야!! 그러면 또 금방 맘 풀리고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서로 소개해줬더니 지들끼리 은근히 나 팽하고 놀더라ㅋㅋㅋ그러다 지들끼리 싸웠는지 서로 나 차지하려고 기싸움ㅋ..그래서 어차피 학년말이고 그 뒤에 대학이라 걔네 실컷 이용해먹고 졸업하자마자 연락 끊음. 진심 기분 더러웠는데 그렇게라도 풀 수 있어서 다행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섬뜩한가 ㅠㅠ
10:46 l 조회 1
생산직은 원래 1년 근무자가 많아?
10:46 l 조회 4
저가카페알바익들아 너네 한시간에 얼마팔아??
10:45 l 조회 3
하닉 270대네 살말 고민
10:45 l 조회 15
식전영상 노래 추천해줄익 있어?
10:45 l 조회 3
멘탈 크게 털리는 일 있었는데 안 돌아오면
10:45 l 조회 5
포케 토핑 다 뺄건데 방울토마토 좀 더 올려달라면
10:45 l 조회 5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10:45 l 조회 3
주식 하락이유- 국민연금 55조 매도해야함2
10:44 l 조회 43
웹툰을 찾고 있는데 아는 익 있을까?..
10:44 l 조회 17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2
10:44 l 조회 15
해외거주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8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
10:44 l 조회 33
삼성 하닉 죄다 걍 웃기기만하네
10:44 l 조회 11
국민연금 정리중이라 내리는거 아냐?1
10:44 l 조회 10
삼성전기 든든국밥인 익들 평단 몇임?
10:44 l 조회 4
택배기사님 연락해서 내가 찾아가서 먼저 받아오는거ㅠ 2
10:44 l 조회 5
상사 하이닉스 평단가지고 개 꺼드럭대네ㅋㅋㅋㅋ5
10:43 l 조회 35
얼마나 주식 얘기를 하고 있으면
10:43 l 조회 20
헤라 블랙쿠션 21C살까 N살까2
10: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