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34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2
이 글은 1년 전 (2024/6/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국제연애

어때?

대표 사진
궁둥이1
저는 각국남자를 만났는데 미국이 최고와 차악이었어 최악은 영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궁둥이
이유 알수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궁둥이1
걍 미국이 내 정서랑 잘맞아서? 매너 좋고 데이트비용 잘 내고 가족중심적이고 상남자스러움이 좋아. 내 자동차 엔진오일도 갈아주고 약간 그 러기드핸섬함이 잘맞음.. 상남자스타일
영국남자는 좀 찌질했어ㅋ 섬남자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궁둥이
데이트 비용 남자가 다 내? 아니면 더치야?
1년 전
대표 사진
궁둥이1
남자가 다냄. 가끔 내가 살때도 있는데 비율로 따지면 9:1?일듯.. 그대신 가끔 선물 사줌. 평범한거같은게 내 친구도 이번에 싱가폴 그 호텔로 휴가 갔다와서 호텔비 물어보니까 남친이 대줘서 자긴 모른다고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궁둥이
1에게
혹시 익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궁둥이1
글쓴이에게
내눈엔 안이뻐..ㅎ

1년 전
대표 사진
궁둥이2
나도 미국인 만나지만 미국은 주, 인종 마다 거의 다른 나라 수준임
<미국남자>라는 카테로 묶을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궁둥이
아 진짜? 뉴욕 남자는 어때? 더치야?
1년 전
대표 사진
궁둥이3
되게 사생활 중요시하고 가치관 달라도 존중 잘해주는 거 같아 엄청 가족중심적이고 첨에 나를 많은 사람들한테 소개시켜주는데 부담스러워서 뒤지는줄 알았어
데이트비용은 9:1로 내가 1정도 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2
06.22 19:01 l 조회 32
일본남자 만나본 익 있어? 데이트비용 질문6
06.16 12:23 l 조회 182
네덜란드 남자 만나본 사람 6
06.07 10:00 l 조회 303
러시아 남자 어디서 만나?2
06.02 18:55 l 조회 128
일남 얼굴 모르는데.. 이거 못생긴걸까?? 9
06.02 09:47 l 조회 310
러시아 남자3
05.16 18:40 l 조회 203
한식 해줄건데 메뉴 추천해줘!!9
05.12 19:18 l 조회 250
혹시 북미익들 중에 남친이 전여친이랑 친구인 경우 있는새럼…? 5
05.06 04:19 l 조회 225
익들은 애인이랑 장난으로 아 너 마늘냄새남 아 너 암내지림 이런 드립 가능?3
05.02 20:18 l 조회 131
홍콩남자 만나본 익 있어?? 3
04.11 16:37 l 조회 205
러시아 남자9
04.07 19:48 l 조회 177
남친한테 애착유형 뭐냐고 물어봤어 ㅎ2
04.06 21:59 l 조회 213
데이트비용 다들 어케내?8
04.06 05:45 l 조회 349
롱디 끝낼려면 결혼밖에 없을까ㅠ2
04.02 23:24 l 조회 242
미국인이랑 연랏하는데4
03.29 01:30 l 조회 374
미국 남친 연락 잡도리 ㄴㄴ?8
03.27 09:27 l 조회 334
틴더로 외국인 애인이나 친구 사귄 익들아
03.17 15:58 l 조회 192
유럽인이랑 썸타는데 기간11
03.12 13:15 l 조회 316
애인 한국올때 일 스케줄 조정
03.11 10:53 l 조회 112
일본인 남자친구 독도잡도리 성공하신분37
03.02 05:21 l 조회 1880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