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44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7
이 글은 1년 전 (2024/6/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쿠팡 리뷰 중국 업자한테 다 먹혔구나....... 이제 리뷰 절대 못 믿겠다 | 인스티즈


이거 다 중국 업자 바이럴임...... 한 명 한 명 눌러 보면 다 똑같은 중국 제품들 극찬하고 있음 내역 보면 남자였다가 여자였다가 할매였다가 젊어졌다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서 5점짜리 말고 4점이나 3점짜리로 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듀 2-3점
중국인 아니더라더 제품 받규 써주는 거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문법도 너무 이상하고........ 그냥 바이럴 계정 맞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꿀팁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5는 리뷰알바 많고 1은 진상들 많아서 애매하게 2 3 4점 아니면 최신순 해서 짤막하게 적힌 리뷰가 제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팡 리뷰는 원래... 별점 낮은순으로 봐야 하거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점 낮은 게 0개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관리까지 하나보네 잘못 걸렸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무조건 리뷰는 별점 낮은 순부터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우리나라에서도 한 번에 몇백건씩 체험단 받아서 리뷰 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고 밑에 제공받아서 체험단 작성한다고 적혀 있자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안 쓰는 곳 많아. 자연스럽게 하려고 텍스트 리뷰만 받기도 함.. 나 저런거 많이 해봐서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건 체험단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저거 해봤는데 그걸 체험단 리뷰어라고 업체에서 구해ㅋㅋㅋ 이름 들으면 다들 아는 유명 브랜드들도 다 그렇게 리뷰작업 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저런 알바 해봐서 아는디 제품 제공받고 리뷰 좋게써주는거임 제공받아서 쓴다 어쩌구 안써도 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그런거 말하는거.. 그래서 믿을거 없다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중국제품 아니어도 화장품이나 한국회사들 오픈채팅에서 저런거 많이 구해 그래서 리뷰 안믿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험단이나 블로그는 애초에 제품 제공이라 쓰여있잖아 저건 다른 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후기 쓰는 알바도 있음
체험단 아니고 조작하는 알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이거 말하는데 갑자기 체험단 얘기가 왜 나오지?? 가담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자로 대놓고 댓글알바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보이스피싱일걸? 누르지 않게 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바이럴이 없는 시대에 살고 싶다 블로그 검색해도 광고나 체험단 껴있고 상품 리뷰창조차 광고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개싫다 진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진짜 피곤 ㅠ 별 걸 다 의심해야 되는 세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리뷰에 내돈내산!!! 이라고 해 놓은 거 있더라 개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이버 영수증이 진짜 ㄹㅈㄷ주작질임
나 진짜... 당한게 몇갠지
카카오맵이 진국이야 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이버는 아주 옛날부터..
하지만 쇼핑은 천국이지. 사랑해요 네이버쇼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엇 혹시 네이버쇼핑은 어떤게 좋아?? 좋으면 나도 이용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쿠팡만 저런게 아니라 걍 후기 남길 수 있다=리뷰 조작 가능하다 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신순해서 짧은거 읽어봄 바이럴은 티나서 진정성있는 리뷰만 대충 몇개보고 판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마켓컬리 바이럴 업ㄱ는 거 같아거 거기서 보는데 마켓컬리도 바이럴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리뷰알바는 다 있음.. 성형외과 어플부터 해서 싹다 있음 ㅎㅎ 카카오맵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건 다 걸러ㅋㅋ
체험단, 홍보글, 리뷰알바 말고는 저렇게 줄줄 글쓰면서 정성스럽게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성스러운 리뷰는 거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새 협찬이나 돈 받고 리뷰 쓰는거 많아서 총점, 별점 많은거 거르고 별2점짜리 보는게 직빵임ㅋㅋ 기분나빠죄로 2점 준거 제외하고 어디가 안좋는지, 음식인거면 포장상태나 고객응대까지 어느 부분에서 화났는지 보고 결정함
그리고 상품 리뷰 적은건... 적은 이유가 있는법ㅇ이라 생각하고 구매리스트에서 고려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바이럴 좀 빡세게 잡았으면 좋겠음 소비자는 뭘 믿고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진짜 바이럴 잡는 법안 좀 없나 하나하나 걸러서 찾아보는걸 왜 소비자가 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나 거의 다 리뷰 보고 사는데 의심 한 번도 안 해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
17:16 l 조회 1
근장 질문!
17:16 l 조회 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
17:16 l 조회 2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5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7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5
내일 연차인데 오늘 머 머글까4
17:14 l 조회 12
목요일 저녁에 인천공항 가본적 있는익?
17:14 l 조회 13
방탈출 해본적 없는데 팁 있니 ㅠㅠㅠ1
17:14 l 조회 7
너네도 취준하는데 부모님이 뭐 사달라하셔?1
17:14 l 조회 12
나 오늘 지렁이 밟았어....
17:13 l 조회 7
Isfj 꼬시는 법 알려조2
17:13 l 조회 19
머리 좋아서 다행이다
17:13 l 조회 12
염탐 계정 누군지 알수 있나1
17:13 l 조회 14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6
17:13 l 조회 9
남친한테 내 얘기하는 친구 왜저러는거야6
17:12 l 조회 32
축구 카타르 입덕하고 진짜 별꼬라지를 다본다ㅋ
17:11 l 조회 6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6
17:11 l 조회 28
테니스 쳐본 익들아 혹시 원래 3
17:11 l 조회 17
아이폰 쓰는 익들 충전기 애플 충전기만 사용해?3
17:1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