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99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1
이 글은 1년 전 (2024/7/03) 게시물이에요

남혐의 의미로 사용 되는 거 다 아는데.

그렇게 맥락 없이 만연히 사용해두고서는

모른척 시치미 뚝 떼는 거 진짜 넘 짜침...ㅋㅋ ㅜㅜㅜ

왤케 음흉하지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다기엔 평소에 작은거 표현하거나 뭐 집어올릴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손모양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
그렇다기엔 이번 르노도 글코 그런 맥락이 전혀 없었는데 ㅜ 뜬금포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르노 사건엔 관심 안가졌어가지고 그냥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 뜬금포로 운전수한테 집게손 샤샥 하고 모른척 아닌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립적 진영논리에 갇히면 어떻게든 무지성 억까/실드 치더라 세뇌에 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이건 걍 정신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과자 안 먹고 가만 있을때도 뜬금포로 집게손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사람한테, 것도 몰래 집게손 해본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불 지핀 르노 홍보 담당자가 몰래 그러다 욕 먹고 있는건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입장에서 쓴 글엔 이런 댓글 안 달리던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 악물고 쉴드 치느라 수고가 많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너가 이를 악 물었다는건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러게나 말이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생활 어찌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기엔 너무 논란이 되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르노만 쳐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느사이트에 가서 쳐야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걍 네이버에만 쳐두 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어느 커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네이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네이버에 기사 몇개 있고 차 소개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기사 몇 개 있음 그걸 보면 되겠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기사 몇개있는게 너무 논란이 됐다고 생각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솔직히 르노 영상은 개뜬금없이 나와서 뭐지 싶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다들 이 악물고 언급 안 하려고 노력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7/03 10:27: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치 경례라고 발작하는 영국인들도 문제야 그치? ㅎㅎ 그냥 팔 쭉 뻗는건데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가락이 비하라는 확실한근거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 쭉 뻗는게 나치 경례라는 근거가 있어?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사 안배웠어??
네이버에 검색해 봐
좋아하잖아 네이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그쪽에서 혐오표현으로 사용하던거 다 아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은척 하느라 애써 다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7/03 10:27: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 쭉 뻗는 거 가지구 나치 경례라고 발작하는 서양 애들 모야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있는 사실이고 게임에서 불길 머리카락 갈라지고 그런게 혐오표현이라는 확실한 증거가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나치경례는 역사적으로 있는 사실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욱일기가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솔직히 이슈가 너무 많이 되어서 이젠 커뮤하는 사람이면 모를래야 모를 수가 없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르노같은건 좀 심했다 싶긴 한데
메이플 같은건 좀 억까도 많아서 걍 말 안얹음
페미란게 생기기도 전부터 있던 짤가지고 혐오표현이라고 한다든지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처음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직히 일부러 하는건 그 의미 맞지 않나.. 자연스러운건 당연한거고 “일부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집게손 할 상황이 아닌데 그런건 좀... 근데 너무 억까하는것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나치에 비교하고 있노…
논리 진짜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ㄹㅇㅋㅋ 누가 저상황에서 손을 저렇게 하냐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진짜 정치계에도 남성혐오가 널리 퍼진거같아서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여기 이분들은 이런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과자 먹기 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뭔가를 집기 위해서? 근데 저 초록 팔찌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는 저기랑 다르니 불편하면 저기 가서 따지시길…
위에 정치인들에게도 직접 따져물으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가 다른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뭐가 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맥락 없구 남혐을 목적으로 사영한 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6에게
그러니까 여기 어디에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일베 손동작하는거랑 똑같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초에서 지들끼리 이상한 뜻 부여해서 남혐이라고 억지논란 만든거 아님?근데 몇몇 기업들이 그런 애들의 말도안되는 징징거림을 받아줘서 여초에서 더 논란된거고 손가락뿐만 아니라 오조오억, 허버허버, 드릉드릉 이런 것도 마찬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메갈 표식부터가 그손가락이고 여성의당 시위때 메갈 10계명이니 하면서 그손가락 많이 쓰라고 권장하더만? 이게 프레임, 몰이로 볼 수 있나? 메이플이나 게임관련은 개억까라 생각하는데 르노는 ㄹㅇ찐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복숭아 털 알레르기 있느면 신비복숭아 못 먹을까??
22:21 l 조회 1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시는 애인 어떻게 생각해?
22:21 l 조회 2
이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22:21 l 조회 2
오늘 서울 날씨 어땠어?
22:21 l 조회 2
카페에서 앞담화 당한적있어?
22:21 l 조회 3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4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3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3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5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5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2:20 l 조회 8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13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14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1
22:20 l 조회 5
수익 인증~!!!!!ㅎㅎㅎ
22:20 l 조회 19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26
부모님 몰래 해외여행 가본 익?? ㅜㅜ1
22:19 l 조회 11
알바 대타 할 사람 없으면 나와야 하는 게 맞나?...3
22:19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한테 인기없을만하다..
22:19 l 조회 17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