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14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0
이 글은 1년 전 (2024/7/12) 게시물이에요

재밌겠다 국정원이면 개멋있을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거 친구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검은태양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ㅊㅊ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은태양이 재밌다고..? 용두사미 대표적인 드라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재밌다는데 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너건너 1명 아는데 첨 소개팅 했을땐 ㄹㅇ 직업 속이긴 했다더라ㅋㅋ 그게 보안등급별로 다르다던데..누구한테까지 말할 수 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신기 진짜 다른세계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보 해외출장 가야해 금방 돌아올게(북한으로 출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멋있다...위험하기도 하겠지만 반대로 내가 해보고 싶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햐도 말 못한다던데,,
국정원이랑 사귀는 로망 이뤄줘도 이뤄진지 모를 듯!
유일하게 아는 방법이라곤 너가 개노력해서 국정원 취직해서 사내연애하는 것바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내연애 무슨 영화 보는 거 같네...진짜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에 국정원이랑 결혼한 사람 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보안도 등급별로 다른거면 결혼한 사람한텐 밝힐수있는 뭐 그런건가...?여튼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전남친 아버지께서 국정원이셨는데 주변에 거의 모든 애들이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위 댓글에 보안 등급별로 다르다는 말 있던데 그거대로 다른건가?? 근데 뭐든간에 진짜 멋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인이 결혼하는데 특별한거 없슈
오히려 남편이랑 회사일 얘기할때 제한도 많이서 답답해하고 깊은 속마음 얘기 잘 못해서 답답해함 주변에 자랑할때 말고는 일반 직장인이 가족으로서 깊은 교감나누기엔 더 좋아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구 해외출장도 많은데 뭐때문에 가는지 안알려줘서 막말로 출장으로 가는건지 거짓말치고 친구들이랑 놀러가는건지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 그냥 믿는게 마음 편하니까 믿는거라고 멋쩍게 웃는데 난 그렇게 좋아보이지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단점은 있겠구나ㅜㅜ 결혼한 사람한테도 저리 비밀이 많은데 사귀는 사이면...진짜 신뢰해야만 연애 가능하겠다...ㅜ그래도 만나보고 싶어!!내 주변에도 있을라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렇게 주변인한테 다 말하는데ㅋㅋㅋ 당연히 말 안하겠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남편이 말해도 된다고 해서 말한거야..ㅋㅋㅋ 무슨 내친구를 입싼 사람으로 만드네 남편하고 어디까지 주변에 얘기하면 되는지 다 상의하고 정하고 얘기하고 남편분하고도 아는사이라 같이 얘기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한명 아는데 진짜 깊게 만나는 거 아닌이상 직업 아예 다른거로 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업을 아예 다른거로 말 하는 사람이 국정원이란걸 아는 주변사람들은 많이 가까운 관계겠지..? 가족정도면 알수 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아는…. 솔직히 말하면 아닌데
그 분의 아주 극 지인이 좀 입이 싸서 알게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 온갖 국정원 지인들 다 나오네 여기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댓도 갸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나도웃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갸기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검사커플이랑 더블데이트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댓글을 이길수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만 아는 블랙요원이여야 함 소설적 허용~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생겼다고는 안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결혼하면 상대한텐 말할수 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가족들한텐 말하면 안되지만 조사받고 그래서 걍 국정원인갑다 하게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환상이 심하네.. 국정원 채용 설명회 갔다 와서 들었는데 블랙 요원만 신분 숨기는거고 일반 직원인 사람들은 말해도 상관 없음 근데 직업 특성상 다들 여기저기 떠벌리는 사람들은 아니라서 굳이 말 안하는거임ㅋㅋ큐ㅠ
ㄹㅇ 채용 설명회 갔다온거 인증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맞음 저번에 길은지 나오는 무슨 유튜브에서 길거리 인터뷰했는데 어디서일하냐고 물으니까 바로 국정원이라고 대답하더라.. 물론 카메라가 바로 얼굴가려주긴했는데 걍 아저씨 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국정원도 그냥 회사원이야… 너가 환상갖는 그런 사람은 진짜 극극극소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공뭔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들도 똑같이 공시 학원 다니고 취직한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댓글 개웃겨ㅋㅋㅋㅋㅋ 국정원 지인들 나다오네ㅋㅋㅋ 역시 검커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국정원에 사람이 몇이나 다니는데 그런 지인 한명 없겠냐고 ㅋㅋ
학교에서 선배들 중에서도 국정원 간 사람들 다 아는데 니 주변에 없다고 없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정원 근로자수 약 350명인데 시설 안전직무 제외하고 약 250명정도될텐데
인티에 지인들 참 많다 그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안한데 국정원은 공채 말고 상시채용이라는게 있어 계약직도 더 많고… 어휴 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휴 됐다가 아니고 공식 사이트에 근로자수가 350명이라고 기재가 되어있는데
뭔 상시채용 공채 타령이세요 ㅋㅋㅋㅋ 상시채용되는애들은 뭐 근로자수에 집계도 안되는거야?ㅋㅋㅋ
그렇게 비밀 잘 유지되는 기관인데 지인들 다 알고있는게 더 문제아니야?ㅋㅋ 아휴 됐다가아니고 말을 끝까지하세요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입사 몇년차까지 주니어야?
10:29 l 조회 1
나 인바디 많이 심각해?
10:29 l 조회 2
근데 난 진짜 결혼 못 할 듯
10:28 l 조회 12
아줌마여도 이모라고 불러줘야 하지않아?
10:28 l 조회 7
걍 모든게 안 믿김 ..
10:28 l 조회 12
맨날 이 아슬아슬한 줄타기1
10:28 l 조회 2
내일 하닉 떨어질까?
10:28 l 조회 7
대학생이 알바해서 저축을 할수가있음????
10:28 l 조회 6
걍 제일 쉬운 경우의 수 하나만 충족하면 됐는데1
10:28 l 조회 19
축구 와 우리 탈락이다
10:28 l 조회 17
우리부서 다 그만뒀고 나도 관둘건데 인수인계 받을 사람이 없어
10:28 l 조회 6
오늘 날씨좋다
10:28 l 조회 4
ㅅㅈㅍ 안무서워?5
10:28 l 조회 10
스위치온 저탄수식 무탄수식때 다들 뭐먹었엉..?
10:28 l 조회 3
돌잔치 하면 친구들 불러?
10:28 l 조회 2
아줌마들 질투왜 많은거지2
10:28 l 조회 10
여단오 영상 하나만 찾아줄 사람
10:28 l 조회 3
내일 회사 갈 생각하니까 갑자기 심장뛰고 불안하다 1
10:27 l 조회 6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1
10:27 l 조회 9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1
10: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