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56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8
이 글은 1년 전 (2024/7/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단상 쪽 자리 잡는건 실패해서 ㅠㅠ 혹시 게임 전후로 누리 포토타임해 ?

대표 사진
갈맥1
사직 기준 그냥 경기 중간에 돌아다닐때 찍어달라하면 찍어줭! 보통 경기중에 줄서서 포토타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그냥 돌아다닐 때 찍어달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1-2게이트쪽에서 사진 잘찍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중간중간 돌아다니는데 그때 찍으면된당 포토타임도 자주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누리 팬썹 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그 어디지 가끔 중간 입구에 서서 사진찍는 시간있어 ! 줄서서 찍음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사직이면 누리 내야필드 주변으로 계속 돌아댕김 ㅋㅋㅋㅋ 사진 잘 찍어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예스 살아난다
13:37 l 조회 1
금요일에 민재 유니폼 입었거든? 1
13:20 l 조회 29
오늘 유니폼 데이야?2
13:07 l 조회 57
전민재 오늘 뭔가 해낼듯 9
12:46 l 조회 445
직장인 갈맥드라 직장인 되면 원정 가기 아무래도 어려우려나??13
12:22 l 조회 438
장터 7/4(토) 수원 3루 스카이존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3
10:06 l 조회 66
동현이나 찬형이나4
5:41 l 조회 223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45 l 조회 254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3
0:55 l 조회 90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71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46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207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44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77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2
06.27 22:45 l 조회 107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721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49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2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45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