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백수애인이고 원래 밤9~11시에 운동 가
나 퇴근하면 같이 저녁먹자고햇더니
자기 운동갈 거라고 거절해서
좀 징징댓거든
(진짜진짜 안 가? 오빠 저녁 운동갈 시간 맞춰서 헤어지려구햇지)
그랫더니 운동 포기하고 온다는데 마음이 너무 불편함
그냥 하던대로 밤에 가면 안되나 ㅠ 꼭 포기하고 온다고 개티내서 불편하네 그냥 만나지 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4/7/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백수애인이고 원래 밤9~11시에 운동 가 나 퇴근하면 같이 저녁먹자고햇더니 자기 운동갈 거라고 거절해서 좀 징징댓거든 (진짜진짜 안 가? 오빠 저녁 운동갈 시간 맞춰서 헤어지려구햇지) 그랫더니 운동 포기하고 온다는데 마음이 너무 불편함 그냥 하던대로 밤에 가면 안되나 ㅠ 꼭 포기하고 온다고 개티내서 불편하네 그냥 만나지 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