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701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4/7/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신규 공부 어떻게 다들 하시나요.. 하셨나요?

뭔가 해도 남은 게 없는 거 같고 머리에..

전산은 너무 어렵고 정리했는데도 시키시면 수첩 안보곤 못하겠고 교직도 땃는데 머리가 안좋은건지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외워지지도 않는 이 머리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오프날 별로 공부안하는 제가 문제겠죠..?

어떤 식으로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9
12:55 l 조회 138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12:38 l 조회 15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11:02 l 조회 25
1
10:16 l 조회 23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3
9:44 l 조회 69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
8:10 l 조회 34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59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1
06.21 20:54 l 조회 91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25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21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11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41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21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498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5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75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 l 조회 424
하 면허만 가지고 개꿀빨 수 있는 곳 없나.. 1
06.19 19:20 l 조회 201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 l 조회 475
다들 어떤 사명감 어떤 정신으로 일하는거야?1
06.19 16:35 l 조회 296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