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48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9
이 글은 1년 전 (2024/8/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대졸 인서울 하위권대 컴공 학점 4점대

스타트업이고 제주도에서 자취해야함ㅜ

대표 사진
익인1
제주도??.. 제주도에서 살고싶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살고싶지 않다면 별로지..? 나는 서울에서 돈 많이 벌고싶은데 현실적으로 대기업 아니면 저 돈 받기 어려울까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에서 초봉 요즘 저정도는 중견대겹정도 아니면 안주더라 ㅠ
더 취준할 수 있고 그러면 서울에서 좀 낮춰서 가도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글프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견 대기업 비벼볼 실력이라고 자신 있으면 더 취준하는거고 그게 아니라면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스펙을 정량화 못하겠음ㅜㅜ 객관적으로 판단을 못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테 준비나 플젝 하면서 감 안왔어? 확실한건 서울 중소에서는 3600 안줄듯... 돈을 포기하고 서울에 있느냐 아님 돈을 보느냐의 문제 같은데 어차피 이직하면 돼서 제주도 1년정도 다녀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가서 이직준비하면 되지
제주도라니 나는 엄청 설레하면서 갈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좋겠다 가서 이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펙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는데 내 기준 좀 적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봉 3600이면 괜찮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 스타트업에서도 4500 주는 데… 제주 살고 싶으면 가고 아니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트업 취업 어케해..ㅜㅜㅜ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원티드로 지원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타트업 신입이 45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중소기업소득세 면제 받아서 345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다들 눈이 높아지기도 했고 한때 개발자 초봉 6000 이러면서 광고를 너무 해서... 3600 정도면 딱 시작하기 나쁘지 않음 당연히 중견 대기업이랑 비교하면 되게 적어보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제주도 가서 자취하는 비용 생각하면 별론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39
개발자 취업이 안돼....3
06.21 15:05 l 조회 66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399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4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58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0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3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1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49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299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1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8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399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