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60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6
이 글은 1년 전 (2024/8/03) 게시물이에요

몸에있는 나쁜 산소 빼내고 좋은게 계속 들어와서 그런지 피부도 더 뽀똥해지고 어려졌단 소리많이들음...

런닝머신 X 바깥 러닝 O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싶은데 3주하고 무릎박살나서 요양중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더워
걷기도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나가고 싶긴 한데...... 너무 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릎안좋아질까봐 고민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을 되고나면 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런닝시 무릎 아픈 사람들은 런닝 전후로 스트레칭 최소 10분 조지고 해봐. 진짜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트레칭 국민체조에 무릎 돌리는 자세 그정도 ...? 면 될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에 발잡고 엉덩이 뒤로 올리는거랑 앉아서 왼쪽 오른쪽 발 쭉 펴는것도 있고 무릎 관련 스트레칭 많아.
무릎만 해도 되지만 이왕이면 전신 스트레칭 하는거 추천함.
유튜브에 런닝 스트레칭 검색하면 10분 내외 영상 많으니깐 조회수 순으로 1.5배속으로 보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고맙숩니딩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바깥런닝 권하는건 악마아니니!!!!!
난 여름이라 헬스장끊었다ㅠ 시원해지면 야외갈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악마아니니 ㅋㅋㅋ사탄급이여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맠ㅋㅋㅋㅋㅋ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나 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뛰는법을 모르겠어 너무 금방 지침 단거리 달리기 거리도 안나올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런데이 추천~~ 나 러닝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이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가볍게 계속 달리는거여? 아님 인터벌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러닝하면 가슴 처지지 않아..? 나 진짜 가슴때문에 러닝 안하고 돈내고 수영다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포츠브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스포츠브라 진짜 좋은 거 알아봐서 장만하면 답답하지도 않고 처지지도 않음 어중간한 거 사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이키 하이서포트 쓰는데 이정도면 어중간한정도야? 답답하긴하드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이키 레깅스 스포츠브라 발암물질..있어 편하지도 않고 해서 비추함 네이버 나이키 발암물질 검색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엇 주출이라 지금 봄,, 익20 말대로 나이키 브라 진짜 스포츠브라 입문할 땐 괜찮은데 여러 가지 입어 보면 별로임 레이서백이라고 어깨끈 Y자로 된 브라 종류 있거든? 그거 위주로 봐 십자형 브라는 런닝할 때 개흘러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스포츠 브라 추천좀ㅜㅜ 왕찌찌도 가능하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마어!!!!! 당장 찾아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왕찌찌면 내가 위에서 말한 레이서백 종류 브라는 엄청 불편할 거야 우리 언니도 이세카이 소녀들 가슴인데 십자형+가슴골에 지퍼+조절끈 이렇게 세 개 갖춘 브라 여러 개 사서 돌려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십자형 가슴에지퍼 조절끈 오케 넘나 땡큐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7에게
ㅇㅇ 늦은 답댓이지만 브라는 무조건 매장 가서 무.조.건 입어 보고 사
당연한 거긴 한데 생각보다 인터넷에서 훌렁 사는 애들 많더라(옛날의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5에게
혹시 나도 스포츠브라 추천해주라ㅜ 왕찌찌 아니고 에이컵인데 이거라도 지키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런닝머신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러닝이랑 런닝머신은 다를껄
러닝은 직접 땅을 밀면서 나가는건데
런닝머신은 자동으로 돌아가는거니까
러닝이 런닝머신보다 좋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더워서 어케해 ㅜ 난 런닝은 가을-겨울에 해야 시원하던데 그나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크림 바르고 하는거지? 팔다리도 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단점 : 동남아 다녀왔냐는 소리 들음 ㄹㅇ 싹다탔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런데이 어플써서해바 나 ㄹㅇ 1분뛰고도 개힘들었는데 7주후에 15분뜀;.;
글구 무릎 보호대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름 런닝은 무조건 해뜨기전 해진후에 하면 됩니다.. 타는 걱정 ㄴㄴ.. 새벽 5시에 일어나서 뛰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녁에 뛰면 개운하고 괜찮던데... 물론 습하+덥긴 하지만 헬스장보다 뭔가 개운한 그런 느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한달됐는데 넘 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침이나 저녁에 해 요즘은 더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살 빠져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원래 유산소 운동 지체는 노화를 촉진시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두달 했었다가 무릎 망가져서 걷기만 하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 날씨에 런닝 대단해... 일단 날씨 좀 선선해지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어.. 지금 바깥런닝이라니 일단 헬스장에서 하고 시원해지면 나가야겠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런닝은 원래 운동했던 사람이 하는 게 맞는 것 같음... ㅠㅠㅠㅠ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요즘 날씨에 런닝하는 분들 보면 독기 쩔어보임 리스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고싶은데 지루해서 못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그래서 밤에 해!
해 떨어지고 하면 바람도 은근히 불고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러닝이 진짜 좋은게 막 너무 이상하게 뛰는 사람 아니면 달리면서 자연스럽게 자세가 돼서 딱히 특별한 자세랄 것도 없고 몸 상태 봐가면서 자기가 뛸 수 있는 속도로만 달리면 됨 ㅋㅋㅋ 대신 러닝화는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침 일찍 나가면 그렇게 안 덥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무조건 해지고 저녁에만 뛰고 덥긴해도 어차피 운동할때 땀나서 뛰고 씻으면 개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나는 경보 하는데 더 늙은거가태 더위에 녹아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유산소 열심히 하면 안색 바뀌눈건 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 하다기 요즘 너무 더워서 안 함ㅠ 진짜 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 맞앜ㅋㅋㅋㅋ피부가 뽀둥해짐ㅋㅋㅋㅋㅋㅋ
대신 오후7시30분 이후로 나가야함 아님 해가 강해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런닝머신에서 9로 해놓고 달리고 5로 걷고 9로 뛰고 반복중인데 요즘 피부좋아졋다는 소리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릎은 안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릎 박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윗댓 말대로 런닝이 노화 촉진시킨다고 어디서 봤던거 같음.. 그냥 살 빠져서 그런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요즘 더운데 해도될까? 비만이고 체력거지라ㅠㅠ
고지혈증있어서 살빼야되긴하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완전 아침이나 밤 추천. 이땐 선선해서 ㄱㅊ고 뛰고나면 땀 마니 나서 뿌듯함 두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새내기가 화석한테 선반말도 해도 된다 주의임
19:06 l 조회 1
이력서에 직무를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19:06 l 조회 1
축알못인데 축협한텐 월드컵이 안중요해..??
19:06 l 조회 1
캐치테이블 웨이팅 2명으로 예약걸어놨는데 5명 가도 상관옶음??
19:06 l 조회 1
퇴근하는데 날씨 좋다 응 낼 주간막날
19:06 l 조회 2
너네 솔직하게 친구 몇명임?4
19:06 l 조회 11
왜이렇게 전애인 헤어진 이유가 바람 나서 헤어진 것 같지
19:05 l 조회 9
버스 뒷자석
19:05 l 조회 3
콩국수만 먹으면 속이 안 좋아
19:05 l 조회 7
자취러들 저녁 뭐 먹어?2
19:05 l 조회 7
오늘면접봤는데 너무 부풀려짐 .. ㅋㅋ ㅠㅠ
19:05 l 조회 14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1
19:04 l 조회 11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9:04 l 조회 5
혹시 노인이랑 동안은 대부분 유전이야?1
19:04 l 조회 12
할 일을 막상 하면 우울하지않아 미룰때 우울한거지
19:04 l 조회 4
결혼할라면 살 빼야되지?9
19:04 l 조회 14
아 근데 나이 깠을 때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한테 어리다 하는 거2
19:04 l 조회 12
엽떡 분모자 변경하면 떡 아예 없어??
19:04 l 조회 7
일본으로 이민가기 vs 중국으로 이민가기2
19:03 l 조회 10
내인생에이런일이 국밥 먹는데 똥파리나옴1
19: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