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99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1년 전 (2024/8/06) 게시물이에요

라볶이..인데 보통 분식집 가서 떡볶이 1인분 시켜도 이거보단 많이주지 않아?ㅠ [잡담] 이거 8000원 주고 먹었는데 어떻게 생각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양 개적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나 잘못나온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떡이 너무 적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심 떡 5개였어 라볶이가 진짜 라면만 넣은 볶이였나 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이 너무 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시만 대빵만한거에 주면 다인가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접시는 커보이는데 양은 적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500~5000원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떡이 너무 적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딩때문에 윗부분만봤을땐 많은것같은데?싶었는데 아랫부분까지보니 적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8000원 주고 떡사리 500원치 추가한 라면을 먹는거였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8천원짜리떡라면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이 넘 적다.. 가격에 비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난다ㅎ... 리뷰 써도 되겠지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떡이 4개가 다임??
실화냐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내가 김밥천국에서 5천원주고 먹는 라볶이보다 양 훨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500원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너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쓰니가 먹던중에 찍은줄 알았오...그만큼 가격보다 양이 너무너무 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양이 넘 적은데 8000원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너무하다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가 이천원도 안나올 듯 얼마나 남겨 ㅊ먹을라고 저러냐 저런 곳은 망해야 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떡 어묵이 너무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5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격은 별론데 1인분이라 생각하면 적당
저 양에 가격만 저렴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물만 겁나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떡몇개더넣어준다고 단가차이 얼마 나지도않을텐데 너무허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스는 되게 맛있어보이는데, 양이 개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떡라면 떡이 더 많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걍 한국 국대는 축구 뿐만 아니어도 멘탈 약함
10:49 l 조회 1
피부과 ㄱ ㅐ가튼곳이 왜이리 많지
10:49 l 조회 1
한국축구 답답하다
10:48 l 조회 1
은행에서 모바일 신분증 가능해??1
10:48 l 조회 4
선수들 너무 잘 쉬고들 왔냐ㅋㅋㅋ
10:48 l 조회 10
햄버거 만드는 알바 어려울까???2
10:48 l 조회 8
야구 잘알들아!! 질문 잏어!!!3
10:48 l 조회 16
걍 후반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다넣어라1
10:47 l 조회 20
이영표 말없어진거 너무웃김
10:47 l 조회 17
쿠팡이츠 기사는 바로 잡히는데
10:47 l 조회 8
근장 역대급 많이 받았다1
10:47 l 조회 16
뭐햇다고 벌써 전반 40 임ㅌㅋㅋㅋㅋ
10:47 l 조회 6
설영우는 왜잇는거냐
10:47 l 조회 11
후반에 흥민 재성 넣을까??
10:47 l 조회 7
이 실력으로 일본만날 생각한거임?1
10:47 l 조회 19
취준 정병올때 어떻게 했어?2
10:47 l 조회 13
화장실 다녀올테니깐 한골 넣어놔라
10:47 l 조회 5
축구 끈다..
10:46 l 조회 20
올영 노글루 속눈썹사면 트위저 포함되어있는거 없지??
10:46 l 조회 8
기념일 잊고 친구들이랑 놀러간 애인한테 기념일이었던 거 아냐고 말을 하는게 좋을까.. 6
10: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