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14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3
이 글은 1년 전 (2024/8/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난 남녀불문하고 인만추가 저어얼대 안 되는 타입이야.. 인만추면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관심이 안 생겨 ㅜㅜ그래서 다 자만추로 남자랑은 3번 여자랑은 1번 연애 했는데 남자는 짧으면 1달 길면 6달 갔어

전남친 3명 중에 한명은대학 처음 가서 20살 호기심, 한명은 전여친이랑 헤어지고 일상생활 안되는데 고백 받아서 사겼고 둘다 6달 정도 갔어 전남친 1명은 그래도 꽤나 좋아했는데 너무 안맞아서 3달..? 내가 헤어지자했는데 헤어지고도 좀 힘들었으 전여친 1명은 헤테로엮는데 내가 일년 반 좋아해서 겨우 성공해서 일년 사겼는데 뒷통수 맞아서? 헤여졌고 진짜 개좋아했고 잊는데도 일년 걸린거같애

암튼 그래서 지금 짝녀가 어쩌다보니 생겼는데 남자 좋아할때랑 느끼는 감정의 크기? 자체가 여자가 (전여친도 그렇고 지금 짝녀도 그렇고) 훨씬 커 내가 istj인데 남자랑 연애할 때는 솔직히 잘 안 맞춰주고 손해안보려하고 이기적으로 군단 말임? 그렇게 좋아서 죽겠다 느낀 적도 없는거같고.. 물론 좋아하는 감정을 느낌!! 다만 여자에비하면 작은? 수준,, 근데 여자 좋아할때나 사귈땐 그런거없고 데이트비용 다내고 다정 그잡채 다맞춰줌.. 성욕은 둘 다 비슷하게 느끼긴함 나는 뭐에 더 가까워보이니 ㅜㅜㅜ 남자한테 사실 플라토닉은 잘 느끼지 않는 양성애자인걸까..?

대표 사진
우동1
걍 양성애자
1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그냥 양성애자 같고 남자도 이전과 다르게 더 마음 가는 사람 만나게 된다면 달라지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접었다1
0:05 l 조회 160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523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504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26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20
Enfp들만 답해주라 3
06.24 06:35 l 조회 228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91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769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07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216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1066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545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831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12
06.23 02:06 l 조회 1475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93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5
06.22 19:50 l 조회 980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2
06.22 19:04 l 조회 1679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3
06.22 09:01 l 조회 464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28
06.22 05:00 l 조회 1895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436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