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46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7
이 글은 1년 전 (2024/8/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CK

https://instiz.net/name_enter/92997085

일주일 전에 젠지 방도 신청 올라왔었네!

찬성 꾹 누르고 왔담

대표 사진
익인1
이러다가 lck팀 다 독방 생겼으면 좋게따... lck 더 마니 봤으면 조켄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 생겼으면 조켄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찬성 누르고 왔다!!! 젠지방 가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만들어졌음 조켓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눌러써 며칠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젠지방 이제 알았어 추천 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하고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텀 짧아서 좋다ㅋㅋㅋㅋ!!!!1
14:41 l 조회 12
그럼 뒷경기는 5꽉 가시죠?1
14:37 l 조회 18
제리 재밌게한다ㅋㄱㄱㄱㄱㅋ
14:29 l 조회 26
티원 1일차 플인 승자조 진출!1
14:29 l 조회 37
바루스는 너프받아도 좋네
14:18 l 조회 7
엄 팀리 정글 잘했는데 3세트는 멘탈 터졌나..
14:00 l 조회 20
초시계 퍼포먼스를 안 하셨더라면
13:36 l 조회 38
아…모건님 잘했는데 마지막한타가 아쉽게ㅜㅜ
13:34 l 조회 26
엄..운영차이가 나긴 한다2
13:30 l 조회 259
모건이랑 호세이도? 저 정글? 잘한다 센스 있어2
13:04 l 조회 188
나 이시간에 롤보는게 좋다ㅋㅋㅋㅋ좋은데?
12:51 l 조회 13
비지정석은 솔플로 가면1
12:49 l 조회 54
밴픽부터 졌나 싶기도 한데2
12:43 l 조회 154
축구말고 롤로해!!! 다 나와 전세계1
12:40 l 조회 35
북미는 밴픽이 볼때마다 엄2
12:34 l 조회 149
나르 상대 탑야스오5
12:10 l 조회 510
1세트 밴픽은 티원이 더 좋아보인다
12:10 l 조회 13
tl 미국인이
12:05 l 조회 22
모건 살빠져서 전캐님이 여쭤봤는데2
12:04 l 조회 279
비지정석은 진짜 뭘까
12: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