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72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
이 글은 1년 전 (2024/8/13) 게시물이에요

[잡담] 강릉에서 저녁먹을라고 하는데 많아보여?? | 인스티즈

술이랑 새우튀김 제외하면 혼자 먹을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못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먹을까??
1 회 세트
2 누룽지오징어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다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먹을까??
11 회 세트
22 누룽지오징어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래도 동해안 왔는데 회 먹는게 좋지 않겠나~~ 오징어 순대도 맛나 보이긴 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회 좋아하긴해 ㅎㅎ 그니깐 고민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회 아녀 뒤에는? 물회도 맛도리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길 것 같은데 여행이자나
먹고싶음 먹어 나중에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룽지오징어순대 맛있기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많~ 난 시장에서 오징어순대 사서 컵라면이랑 맥주에 먹음ㅋㅋㅋ 든든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면 순대만 먹어도 배불ㄹ러.. 순대추천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오순 이름만봐도 군침이싹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은거 낼 아침에 먹으면 ㄱㅊ을듯 여행인데 좀 남으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가 너무 많당 오징어순대에 불닭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렇게 세트인거야?? 세트 아니면 난 오순 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다 먹고 아침에도 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릉까지 갔는데 뭐!! 난 먹고 싶은 거 실컷 먹고, 남으면 어쩔 수 없지ㅣ마인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오순 추천!!!!! 오히려 저게 강릉에서만 먹을 수 있는거자나 글고 맛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오순 진짜...진짜 맛있음
아니면 누오순+물회 추천
누오순이 먹다보면 빠삭하다보니 회보단 물회가 먹기 좋음 국물로 조금 느끼한게 상큼해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호로롭 다 먹을 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술술 다 들어가겟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많은데!? 회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징어순대랑 튀김은 한입씩 목을수잇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허얻 이거 어디꺼야????
알려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놀러간거면 많아도 난 걍 먹긴해..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남겨도 그냥 먹어.
이럴 때 아니면 언제 기분 내나 싶기도 하고
타 지역이면 다시 방문할 일도 드무니까 그냥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좋아 먹기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회 한접시만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정도면 둘이서 배부르게 먹지~ 하려고 왔는데 혼자는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룽지오징어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혼자서?
혼자는 약간 무리데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순대 조금 남기먄 난 혼자 가능한디 크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룽지 오징어 순대 개천재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1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
20:12 l 조회 1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
20:12 l 조회 3
못생긴애들은 다못생겻는데 예쁜애들은 다 예쁨 ㅇㅈ..???
20:12 l 조회 4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5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2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1
20:12 l 조회 4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20:11 l 조회 5
오늘 택배 보냈으면 보통 언제 받을까?? 1
20:11 l 조회 4
인터넷 가입하면 티비 같은 가전 주는거 진짜야??
20:11 l 조회 4
오.. 미래적금 가입하려고 했는데
20:11 l 조회 9
공무원 26살에 붙는거나 29살에 붘는거나 별차이없지?3
20:11 l 조회 15
30살남자 알바만하면서 살고 취미부자 어떻게생각해 3
20:11 l 조회 12
로우라이즈 골반 좀 넓어보이나?1
20:11 l 조회 5
물타면 평단 높아지는데 걍 냅둘까
20:11 l 조회 4
가끔 봤던 한일부부 유튜버 이혼했네......1
20:10 l 조회 44
러브버그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 거 같음1
20:10 l 조회 13
메뉴 좀 골라줘 제발 5
20:10 l 조회 10
요즘 하닉 사무직 다닌다 그러면 인식이 어느정도야??2
20:10 l 조회 10
감기 초기 가래때뭄에 기침날때 한범에 괜찮아비는 약있으면 좋겠다....
20:1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