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위시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한 번 더 눌러봐야 돼 아님 그냥 기다려야 돼?
대표 사진
익인1
더 누르면 망함 기다려야 하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누르니까 대기 칠만 떴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그래서 내가 망했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최초 1회 누른걸로 들어가긴해... 로딩이 길어서 그렇지 최초 1회로 인식되는건 맞음 한번 더 누르면 꼴찌로 들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경험치 쌓았다고 생각할게........부산기다려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나가다 물어봅니다ㅜㅜ 걍 누릉거같으면 ㄱ메속 기다리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진짜 확실히 딱!!! 누르고 기다려야해..... 난 그래서 컴이 더 낫더라고 폰은 눌렸는지 안 눌렸는지 잘 모르겠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닥 도 안권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따닥은 그 뒤에걸로 들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저번 일예때기다려도 반응없길래 나중에 한번더 눌럿다가 몇만 받아서ㅠㅠㅠㅠ 따닥이라도 해야되나 싶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20초 넘게 반응도 없다가 다시 누르니 그제서야 들어가지던데... 예외도 있는 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홀쪽은 공연 정상적으로 하고 있지?
21:40 l 조회 1
오피스텔 원룸 시스템 에어컨 쓰는 익들아 전기세 많이 나와?
21:39 l 조회 4
내년 소시 20주년 콘서트는 내꺼다2
21:38 l 조회 14
일본 가는 비행기는 기내식없지??ㅠ2
21:38 l 조회 15
드림 이번 팬미팅 때 해줬으면 하는 노래 있음?!!!3
21:38 l 조회 8
노딱 뽕빨이 우리판 1위인거 너무 싫어서 미치겟다
21:37 l 조회 14
코르티스 조이라이드 정말 명곡이다
21:37 l 조회 13
성찬이가 또 스포를..3
21:36 l 조회 79 l 추천 1
원소카 내년에 20주년인게 구라같음1
21:36 l 조회 24
인스파이어 셔틀 타본 익들아4
21:36 l 조회 24
내일 드림 티켓팅 너무 떨린다
21:35 l 조회 17
라이즈 이 여섯명이 어떻게 한 팀7
21:35 l 조회 84 l 추천 9
성찬 은석 원빈 조합먕뭐야??5
21:35 l 조회 58
보넥도 티켓팅 진짜 개빡세다2
21:35 l 조회 45
열시에 드림 자컨 와라2
21:35 l 조회 19
오타니 팬들은 다 유사로 덕질함?
21:35 l 조회 19
엔시티드림 북극성 이 노래 뭐임7
21:34 l 조회 42
하투하 앨범 벌써 38만장 팔렸네
21:34 l 조회 57
공룡한테 질투나는게 맞는거냐고 (ㅈㅇ 앤톤
21:34 l 조회 30 l 추천 4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2
21:3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