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이라 웃음이 안나옴… 2030대 중견기업, 대기업으로 가려고 취직 안하는 이유를 알겠음
진짜 명절날 집가는데 얼마나 창피하고 눈물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값? 당연히없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일 열심히 했다고 만원받은적있음 봉투없이 ㅋㅋ
곧 추석인데 자괴감 오질거같아 인티 명절되면 상여금, 떡값 명절선물 플 돌잖아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 한달남았는데..진짜 하 ᵕ᷄≀ ̠˘᷅ ㅜㅜ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05818b87198faa046f23d80e5ddb07a7.jpg)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36c39decfd3591f9196ffaeadc297a3d.jpg)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01b866efd7bc819fb490fa5db44bc032.jpg)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c93065d854cbf68b9594dcf49d490d2f.jpg)
+ 지금 밥먹으면서 추가하는데 불닭 관련된거 박스에 넣어준 회사랑
상주곶감 받은거 주는회사도 진짜 ㄹㅈㄷ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714e7cc0ddff93954a618baba0afe223.jpg)
![[잡담] 2024년 버전 중소기업 명절 선물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8/18/14/8833ccbe44628e59c7913b199e29ce64.jpg)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