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38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1년 전 (2024/8/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사주/타로/점성술

굳이 뽑아보자면 말이야

남녀상관없이 말이야

난 1순위는 재성 2순위는 식상

아무리 요즘시대가 식상이 중요하다해도 난 재성이 더 중요해보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성
비겁
식상
관성
재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 중요하다는거잖아..
굳이 하나만 뽑아본다면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성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 인복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성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성은 아빠 엄마는 인성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얍 그런것도있고 다른것도 다 따져본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 그다음 식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간을 중심으로 보는거니까
비겁이 젤 중요하다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난 비견일간이라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겁 or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난 비견일간이라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비겁다자인데 괜찮음 근자감 개쩔음
솔직히 남들보다 잘난 건 아닌데 기 잘 안 죽어 (난 겁재다자얌)
인성은 부둥부둥 예쁨 받을만한 행동을 하고 또 사람들도 우쭈쭈 예쁘네 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겁 없으면 줏대라던가 자기주장이 많이 약해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별로라고 생각함
물론 역설적으로 보면 생존력도 더 커질수 있는거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잼인생이랑 관련된 십성은 식상 재성이라 2순위로 삶의 맛깔남을 결정한다고 생각함
식상 재성 얘네는 인생이 재미없으면 자가발전기마냥
스스로 재미를 창조하는 애들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보는거 이제 그만해야겠다1
12:36 l 조회 20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1
0:08 l 조회 42
병오년에는 뭐라고 성과가 일어날 줄 알았는데
06.26 12:51 l 조회 19
지지 전부 오화다 지금 ㅋㅋ3
06.25 12:48 l 조회 119
사주 자기객관화나 자기성찰이 안되는 사주 특징이 있어?? 13
06.22 12:54 l 조회 164
너무 힘들다1
06.21 01:46 l 조회 126
인생 안 풀리다가 어느순간 잘 풀린 익들 있어?? 잘 풀리기 전에 잘 풀릴거같다는 느낌이 있었어?
06.20 12:23 l 조회 314
자오묘유 있는사람들은 원래 그렇게 잘웃기나?9
06.19 14:54 l 조회 197
제왕절개 사주1
06.19 14:53 l 조회 141
용신의 순기능
06.17 03:18 l 조회 212
인티는 인다 개많은것같음
06.15 13:10 l 조회 101
일지 삼합 남사친..1
06.15 03:53 l 조회 267
관용신 남편복 있는 거 임상으로도 맞는 것 같아?
06.14 21:52 l 조회 85
이 사주 용신 머야?
06.14 21:34 l 조회 97
관성 유무도 임상에서 크게 차이 나는것같음?2
06.14 11:08 l 조회 176
타로 타로덱에 9만원 비싸? 1
06.12 09:25 l 조회 55
천간 정관대운 어땠어들?
06.12 09:14 l 조회 81
원진작용2
06.11 20:21 l 조회 100
나는 갑오월도 똑같네
06.09 11:23 l 조회 35
사주 여자 비다는 남편복 없다 이거 어케 생각함?3
06.08 20:49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