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82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59
이 글은 1년 전 (2024/8/22) 게시물이에요

[잡담] 과즙세연 살면서 본 사람중에 제일 예쁘다 | 인스티즈

일반인은 당연하고 연예인이나 아이돌 다 합쳐도 과즙세연만큼 예쁜 사람 못봤어

진짜 인형같이 예쁜데 분위기도 독보적이라 연예인 안된게 이상할 정도야

인성이나 논란같은거 다 떠나서 진짜 너무 예뻐

123

대표 사진
익인390
난 예쁜지 모르겠어.. 인조적인 얼굴에 거부감 있나 봐 얼굴 자세히 본 거 처음인데 약간 불쾌한 골짜기 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성형 다해도 저렇게 안되는 사람많음 그냥 운좋게 성형잘받는 얼굴로 태어난듯 외모는 부럽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성형 저렇게잘되기도 어려움 강남미인상도 안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초미녀 자연미인 연예인들이 얼마나 많은데 성형 떡칠한 벗방 비제이 얼굴을 연예인한테 비비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까지 해서ㅜ이쁘면 나도 이쁘고 싶어..
제발 병원 공유 부탁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그렇게 제일까지 예쁜건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근데 진짜로 예쁜지 잘 모르겠음...뭐랄까 성형을 많이 한 얼굴이라서 그런지 어딘가 모를 부자연스러움이 있고 이질감이 느껴져..아 막 못생겼다거나 안예쁘다거나 평범하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이상하게 예쁨이 안느껴지네 불쾌한골짜기 같아.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어쩌다 생긴걸까1
14:33 l 조회 3
우정으로 뭐 쓰더라? 기억안나 폴라로이드? 아닌데?아는사람
14:32 l 조회 8
9n년생 왜 학교에서 영어 발음 기호 안 가르친 거야?
14:32 l 조회 16
주식 8-9월부터 해도 안늦음? 1
14:32 l 조회 9
나 화병인가
14:32 l 조회 3
나 뇌피셜 장인인데 인티 인기글 초소인 글 사연 보면 주작 딱 느껴짐
14:32 l 조회 7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
14:32 l 조회 5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5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3
14:32 l 조회 7
나 5억 벌면 뭐살까?12
14:31 l 조회 24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9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1
14:31 l 조회 29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
14:30 l 조회 15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4
14:30 l 조회 16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3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4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1
14:30 l 조회 13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1
14:30 l 조회 10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1
14:30 l 조회 12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4
14: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