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47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1년 전 (2024/8/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이런저런 고민도 되게 많고 걱정도 많고 너무 좋아서 문제라 할 정도로 애인을 정말 좋아하는 거 같은데 남자들은 그런걸 본 적이 없어 

대표 사진
둥이1
남익인데 주변 보면 남자가 더 좋아하는 경우도 많은데 너가 마음을 다 주고 많이 퍼주는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전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무조건은 없지 내 전남친들은 전부 저랬어 늘 나한테 자기가 더 사랑한다그러고 왜 그렇게 느끼냐하면 더 사랑하는 사람은 스스로 알 수 밖에 없다 이 말을 3명한테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잉 아닌데… 때로는 남친이 나도 생각못한 부분까지 생각하면서 내생각할때도있고 나도 남친이 생각못한부분까지 생각하면서 남친생각할때도있고..서로 비슷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남친 고민상담도 나보다 더많이함….남친주변지인남자들도 고민상담 개많이하던데 헤어지니마니 어떻게 싸웠니마니 결혼을 하니마니 이런거 다얘기하든디..서로조언얻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너가 그런 남자들만 만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엥..?? 내남친 나보다 더 좋아하는거 느껴지고 맨날 고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건 정말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자들이 연애고민상담을 좀 덜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여기 여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잔데 고민의 핀트가 여자들이랑 좀 다른거지 고민이 없는 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의 핀트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음.... 여자 입장에서 어떤 고민을 하는지 예시를 하나 들어주면 설명하기 편할 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무통보 잠수이별 당했는데
19:13 l 조회 2
연락해라 11 연락하지마라 22
19:13 l 조회 6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8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2
19:10 l 조회 8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2
19:09 l 조회 17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9
19:04 l 조회 66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2
19:03 l 조회 20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17
썸붕 질문2
18:58 l 조회 23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21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83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6
18:49 l 조회 31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37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6
18:46 l 조회 38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25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2
18:42 l 조회 24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2
18:42 l 조회 15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31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3
18:41 l 조회 53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