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93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1년 전 (2024/9/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애인한테 서운한 거 말할건데!!! 도와주라🙏 | 인스티즈


더보기


오늘 데이트 하루종일 피곤해했어 애인 일 특성상 피곤한 거 이해는 해ㅜ 하루에 10시간을 불 앞에서 일 하기도하고 쉬는 날도 고정도 아니고해서.. 
 근데 너무 자주 피곤해흐니까 나는 나대로 신경쓰이고 데이트 하자고도 못하겠어 나도 솔직히 피곤한데 나도 직장다니거든 근데 난 티 못내는 스타일이라.. 
내가 서운한 건 나랑 데이트 할 때 너무 피곤해하고 그걸 티 내면서 자꾸 장난식으로 집에 간다고해 진지하게 집 가자고 하기보다는 자꾸 내 반응 보려고 놀리는 느낌? 장난식인거 아는데ㅜ 

그리고 카페에서 얘기하는데 내가 금방 겨울오겟네 크리스마스 빨리 오면 좋겠다 이러는데 자기는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쉴거다 사람많은 거 싫다고 이러고, 내가 진짜 집에 있게? 이러니까 또 내 반응보고 놀리려고 시동걸면서 웅 집에서 쉴거야 이러고, 내가 걍 그래 마음대로해~~이러니까 나 허락받았다? 이러면서 약간 말장난을해 자꾸.. 

근데 이런 말들이 은근히 서운해.. 진심아닌 거 알아도 진짜 나랑있으면 집가고싶나? 크리스마스 나랑 보내기 싫은가? 등등.. 이런거 얘기 하고 싶은데ㅜ 아까부터 기분 별로여서 먼저 잔다 답장도 좀 딱딱하게 한거야ㅠㅠ 어떻게 말하지 얘기눈 좀 하고싶어,,
대표 사진
둥이1
여기 적은 것들을 다 남친한테 얘기하면 됩니다..
우선 칭찬부터 ㄱ ㄱ 니 일 특성상 피곤해하는 거 다 아는데 잘챙겨줘서? 뭐 ~~해줘서 요즘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
하고 그 담에 근데 난 요즘 너의 어떠어떠한 행동때문에 이런 생각이 조금 드는 거 같아 니 생각은 어때? 라면서 대화해보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혹시 본문에 적은 글들 보면 남친이 식어보이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그닥 ..? 근데 이건 내 기준이고 ..
말해야한다 그리고 장난식으로 말하지말구 진지하게 대답해달라고 해
남자들은 말해야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그대로 말을 해
이런 말때문에 서운하다 이런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어느 타이밍에 얘기를 해야될까..? 오늘 일요일도 남친 출근이고ㅜ 퇴근하고나서..? 갑자기 할 얘기 있다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엉 퇴근하고 나서 그냥 할얘기 있다고 하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딱히 식어 보이진 않고!! 저 정도는 그냥 걱정 안 하고 말해도 될 것 같아 ㅋㅋㅋ 나도 쓰니처럼 사소한 거 걱정하는 편이라... 쓰니 맘 이해가 된다
연애할 때 마음에 안 드는 건 바로 이야기하는 게 좋아 따지듯이 말하는 거 아니면 대부분은 고쳐지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어느 타이밍에 얘기를 해야될까..? 오늘 일요일도 남친 출근이라ㅜ 퇴근하고나서..? 갑자기 할 얘기 있다고하면서 얘기를 꺼내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단 본표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18:32 l 조회 7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1
18:31 l 조회 13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8:31 l 조회 5
근데 이건 변명/핑계 지..?
18:31 l 조회 4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
18:30 l 조회 6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2
18:28 l 조회 17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1
18:23 l 조회 15
지방 여자는 수도권에 비해서 비교적 눈 낮나요?5
18:21 l 조회 23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16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3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1
18:15 l 조회 25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
18:13 l 조회 13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26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통화한 기록 보게 되면 어떨 것 같아?3
18:10 l 조회 17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2
18:03 l 조회 30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8
17:48 l 조회 57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32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7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