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20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바람나거나 싸우거나 이런 꿈 다들 꿔봤을거 아녀?
꿈 해몽 간단히 하는법이 있숴
그 꿈속에서 내 기분이 어땠냐 - 가 중점임.
흔히 불나는 꿈이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만약에 집에 불이 나거나 내 몸에 불이 붙은 꿈을 꿨는데 꿈속에서 헐 어떡하지?? 이런 정도의 수준으로 당황스러웠다 정도면 길몽이 맞고 (물론 기분이 엄청 좋았다면 완전 길몽이지)
너무 무섭고 기분 나쁘고 절망적이고 불타는 아픔이 느껴졌다(이거 제일 중요) 완전 개객개객개흉몽임
사업이든 뭐든 당장 접어야함 돈 다 빠져나가거나 망함
같은 맥락으로 피 흘리는 꿈도 원랜 좋은 꿈인데 내가 그 피를 흘릴때 너무 아팠거나 무서웠으면 완전 흉몽임ㅇㅇ
자 그리고 제일 중요한!!! 내가 만나는 이성이 나온 꿈은..
걍 개꿈인 경우가 존많
예를 들어서 뭐 나한테 헤어지자고 했다거나 바람피는 꿈을 꿨다거나 이런식의 사람만! 나온 꿈은 보통 다 개꿈이야
근데 이제 새, 잉어, 꽃 같은ㅋㅋㅋ뭐랄까 좀 전통적인 상징이 나오면 그건 해석이 가능함
예를 들어서 연인이랑 꽃밭에 들어가는 꿈을 꿨다면 둘이 결혼이나 더 큰 결합을 맺을 길몽이고
연인이 꼭 꿈에 나오지 않더라도
갑자기 꽃이 내 눈앞에서 시든다거나 모여있던 새들이 막 흩어지면서 날아가거나 잉어가 눈앞에서 죽거나 아님 뭐 내가 잉어를 들고 가다가 떨어뜨린다?
무조건 헤어짐. 
저 잉어꿈은 사실 미혼이 꾸면 헤어지는거고 임신한 여자가 꾸면 유산 가능성이 있는 진짜 안 좋은 꿈ㅇㅇ
여튼 그러니까 애인만 나왔는데 뭐 바람을 피거나 헤어지거나 하는 꿈을 꾸더라도 걍 잊어버려ㅋㅋㅋㅋ
개꿈이야 개꿈 그냥 불안해서 그런거야 아무의미 없어 
둥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대표 사진
둥이1
심리학도입니다 이쪽에서도 꿈해몽을 하긴 하는데 제일 중요한건 ”그래서 내 기분이 어땠냐“ 가 젤 중요한거 맞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방가워오 나도 교수님의 노예야!!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아동심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 나도 걍 개꿈이다 생각하고 이야깃거리 하나정도로 소비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앙 싱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다른 주제의 꿈해몽도 알려줄 수 있을까?? 넘 재밋구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분이 그럭저럭인 거는 개꿈이야..? 교통사고 전복해서 주것는데 아프긴 했는데 기분은 아무렇지도 않았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죽었어? 꿈에서 둥이가 죽었단거지? 구럼 좋은 꿈이야 골치아픈 일 있었으면 그게 죽고 다시 태어나듯이 리셋된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나 혹시 특정 동물 같은 거는??! 내 태몽이 삵이 할머니 집으로 들어와서 할머니 품에 얌전히 안겼다는데 ㅎㅎ 엄마는 무서워서 도망가구🥹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삵은 좋은 의미는 아닌 것 같아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태몽은 다 조은구야ㅎㅎ삵 얼마나 앙칼진데 그런애가 얌전히 안겼다니!! 아주 큰일 하겠네ㅎㅎ태몽은 진짜 흉측한 동물도 나올때 있고 별거별거 다 꾸는데 무슨 뭐 머리 둘 달린 괴물이 크아안앙아앙 하지 않은 이상 갠차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왓 그렇구나!! 다행이다 ㅜㅜ🥹🥹 큰일 했음 조케따 ㅎㅎㅋㅋㅋㅋ 답글 달아줘서 넘넘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남친이랑 헤어지고 며칠 후에 버스 놓치는 꿈 꿨는데 약간 관련있는 건가 싶어써 ㅋㅋㅋ 그냥 개꿈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본문에 머라그랬어 사람만 나오면 개꿈이고 상징이 나오면 의미가 있다고 했쟈나 그게 왜 개꿈이야? 뭔가 놓치는 꿈은 내가 뭔가 추진하는 일이 원하는대로 안된다는 뜻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익이나 애인이 내가 헤어지자했는데 자기도 단념해서 받아들이는 꿈을 꿨다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08 l 조회 1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4
13:01 l 조회 18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4
12:59 l 조회 23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9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15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3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3
12:49 l 조회 12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5
12:49 l 조회 27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56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69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4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8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75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6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0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3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7
11:22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