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 본사에서 받아쓰는게 아니라 끓이는거야?
딴 지점은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종로에 있는건 진짜 돼지 냄새 너무 심함..
반찬도 무슨 먹다 남은 것 처럼 찔끔 퍼놨음..
먹던거 아님 새거임 단무지 하나..ㅎ
![[잡담] 아오리라멘 점바점 심하네; 음식 퀄리티랑 반찬 보고 놀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9/03/16/e3841c212cf069739284f7b36514be0b.jpg)
|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
|
육수 본사에서 받아쓰는게 아니라 끓이는거야? 딴 지점은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종로에 있는건 진짜 돼지 냄새 너무 심함.. 반찬도 무슨 먹다 남은 것 처럼 찔끔 퍼놨음.. 먹던거 아님 새거임 단무지 하나..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