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 좀 그런 거 같아.. 애인도 그래보여서 걍 넘 속상하고 현타와 만나면 또 좋긴 한데 잘 안 맞는 것 같고 집 오면 카톡도 재미없고 의무적으로 랜선연애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