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34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4/9/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 후반이나 30 넘었는데 취미가 게임이면

걍 짜치더라....

대표 사진
둥이1
난 덕질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제할일 잘하면서 선넘지 않는 선에서 게임하면 갠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나 게임이 취미인데 짜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취미인데 그사람이 즐거워서 하는건데 뭐 취미는 나이랑 상관 없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게임 싫어하는데도 딱히.. 취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과하게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하면 짜치는 게 맞는데 그 자체로는 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게임만큼 가성비 좋은 취미가 어디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이 먹고 가성비 따지는 그거도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웃기는 애네 취미에 돈 들어가는 것도 관리해야 하는 입장이면 네가 더 짜침 남 우습게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중독 수준 아니면 건전한 취미 같음 술 먹고 밖에 나돌아다니는 거보다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먼말인지 알겠음 뭔가 취미가 게임이라 하면 깸ㅋㅋㅋ 티내진 않는데.. 나 전전남친은 취미가 독서 수영 이런 거였는데 그런애 만나다가 전남친이랑 썸탈때 게임이 취미라 하니까 좀 깨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지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중독자 아니면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게임에 현질만 심하게 안하면 나쁘진 않은듯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거면 이해가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13:29 l 조회 1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13:22 l 조회 14
이별 와 맘식통보이별은 진짜 뭐 어케복구가 안된다..1
13:18 l 조회 34
인프제남한테 호감표시 할까말까
13:17 l 조회 9
스킨십 좋아한다는데 스킨십 안하는건 뭐야?2
13:17 l 조회 18
초록글보고 느낀건데
13:15 l 조회 22
연애중 잘 맞는 엠벼가 진짜 있는거 같아1
13:08 l 조회 28
애인의 전연애 흔적..
13:05 l 조회 36
혹시라도 정말 혹시나2
13:04 l 조회 26
인천 수원 정도 거리 어때?4
13:03 l 조회 37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3
12:59 l 조회 64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26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0
12:48 l 조회 40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1
12:38 l 조회 39
곰신 차였어2
12:34 l 조회 45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59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1
12:31 l 조회 47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5
12:28 l 조회 89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12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9
12:11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