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38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4/9/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활애교 많다는 소리 듣는데 그러면 그냥 애교는 없어도 괜찮지? 생활애교라는게 어떤부분을 말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암튼 애교 없어서 애인이 금방 식을까봐 좀 걱정돼ㅠ 물론 그런다고 식을 사람이면 빨리 헤어지는 게 낫긴 하지만… 얘 전애인이랑 전전애인은 엄청 애교많은 스탈이었다는데 ㅠㅠ 괜히 신경쓰인다ㅠㅠ 뀨웅 뽀잉 뀨 오웩 난 못하겟는데 괜찮겠지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생각 할 시간에 더 이쁘게 사랑할 생각혀 걱정하지 말구ㅜ 억텐 애교보다 자연스럽게 나오는 생활 애교가 백배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손짓발짓표정 먼 유치원 애기마냥 우엥엥옴뇸뇸냥냥 거리는거보다 평소에 귀여은게 나음; 우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애인이 다 아잉 오빠앙~💕💕하는 스탈이라 신경이 좀 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ㅠㅠ 둥아 고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억텐애교보단 생활애교가 나음 그게 더 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애인이 어떤 스탈인지 아니까,,. 좀 신경이 쓰였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생활애교라는게 어떤 걸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저렇게 대놓고 아잉 오빠앙 이런 말 안해도 자연스러운 거 있잖어.. 여기 연예인 언급 안되지? 그 예~~전에 가짜사나이(진짜사나이인가? 그 여자분들 군대체험하는거 .. 그 프로..)에서 이잉~ 으로 난리났었던 그 연예인 분 생각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뀨웅 뽀잉 뀨 는 쓰는사람이 더 적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내가 애교를 글로ㅜ배웠나 ㅋㅋ큐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5
12:55 l 조회 22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16 l 추천 1
기독교인 사람은 연애할때도 기독교인 사람 원해? 결혼 말고!5
12:50 l 조회 21
이별 내가 한참 연애하려고 찾을땐 안나타나다가 왜 갑자기 나를 찾아와서
12:42 l 조회 20
이별 재회 타이밍 완전 잘못잡은듯 2
12:40 l 조회 37
여행갈 때 데이트 비용 다들 어떻게 하는 편이양?7
12:31 l 조회 55
여자키 167 168 169한테는4
12:23 l 조회 65
이별 스팀이랑 디코같은건 왜 친삭해놓고 2
12:19 l 조회 39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쌓아두는 연인 (회피형?) 이랑 오래가는 방법이 뭐라고 생각해? 10
11:56 l 조회 62
내가 붙잡아서 재회했는데4
11:56 l 조회 52
여자가 더 키큰커플은 여자키가 큰 경우만 그래도 봐줄만해4
11:56 l 조회 74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6
11:50 l 조회 79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57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1
11:42 l 조회 27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1
11:40 l 조회 48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6
11:39 l 조회 113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2
11:37 l 조회 60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1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
11:29 l 조회 32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18
11:08 l 조회 5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