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우짓으로 오해받응만한 행동이면 고치게…
어릴때 입술 깨물어서 맨날 입술 터지고 피나가지고 그 버릇 고치다가 생긴 버릇인데 인티 글 보다보니까 누가 저런 행동하면서 여우짓한다는 애기가 있길래ㅠ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우짓으로 오해받응만한 행동이면 고치게… 어릴때 입술 깨물어서 맨날 입술 터지고 피나가지고 그 버릇 고치다가 생긴 버릇인데 인티 글 보다보니까 누가 저런 행동하면서 여우짓한다는 애기가 있길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