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통이라고 다 똑같이 반반 넣는 건 아니잖아예를 들어 남자가 달에 50 여자가 달에 20 넣는다 치면
이래도 싫어?
난 칼 더치 (반반 데통 포함) 싫어서 데통 싫어하는 건데 저러면 또 괜찮겠다 싶고..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통이라고 다 똑같이 반반 넣는 건 아니잖아예를 들어 남자가 달에 50 여자가 달에 20 넣는다 치면 이래도 싫어? 난 칼 더치 (반반 데통 포함) 싫어서 데통 싫어하는 건데 저러면 또 괜찮겠다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