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초반에는 당연히 걔가 먼저 보자하고 들이댔음 상대는 사장이고 나는 직원인데 초반에는 왜 맨날 연락도 안하고 먼저 가냐고 머라해서 어느순간부터 연락했어 내가근데 이게 길어지니 나만 연락하고 찾는 느낌임
물론 내가 마쳤다하거나 연락했을때
안본적은 거의 없는거같구 바쁘더라도 기다리게 해서라도 보긴본거같은데
그러다보니 이제 당연히 마치고 내가 연락한다고 생각하는걸까?
나만 연락하는 느낌이라 짱나는데 자기는 무슨소리하냐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