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9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어제 패 진짜 미안했는데 캬 식식아~!
대표 사진
무지1
응응 승투 현식이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마쟈!!!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식식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응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오 진짜
21:01 l 조회 21
1점만
20:58 l 조회 26
모로가도 위닝만해라 7
20:58 l 조회 58
아무나 좀 안타를 쳐 봐2
20:55 l 조회 44
오늘 정우가 잘 치네 1
20:54 l 조회 56
아 몰라
20:53 l 조회 25
예상은 했다만 예상대로 너무 모담
20:53 l 조회 34
솔직히 잠실 경기 승률 안 좋은건 홈런 의존도가 커진 것도 이유같음 15
20:52 l 조회 362
네이비석 팅커벨 쩌는데 4
20:51 l 조회 53
뭔가 내가 잘모르는데 잘하시네하고 검색해보면 3
20:49 l 조회 86
타순이 이제 3번1
20:49 l 조회 48
올해 잠실 승패를 떠나서도
20:47 l 조회 74
그래도 수비는 잘한다
20:45 l 조회 25
0점은 탈출해줘
20:45 l 조회 14
그래... 하루하루가 다른게 야구맞지 어
20:45 l 조회 23
오늘 수비는 미쳤다3
20:44 l 조회 97
이게 야구다 야구야
20:42 l 조회 40
하루만에 기대가 안되는거 신기하다
20:41 l 조회 26
걍 잠실인거 말곤 바뀐게 없는데 1
20:41 l 조회 46
선발한테만 못치는거 아니였어??7
20:40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