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56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8
이 글은 1년 전 (2024/9/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에 투자했다가 다같이 망하는 중 | 인스티즈


… 아부지 ㅜㅜ


대표 사진
개미1
파산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아 쓰니네 가족 유쾌하다 주식 떡상해라 다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요ㅠㅠ 주식님 올라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첨부 사진나의 현상황..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앗...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서 댓달라했는데 사진보니까 웃어도되나..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요..(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쓰니야... 난 마이너스 5천인데 어떻게 할 생각이야...? 지금 거의 국장 때문에 전재산 잃는 중인데 금투세 무서워서 이거 그냥 뺴야하나 싶고 죽고 싶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난 열버다.. 빼면 그냥 잃는 거지만 언젠간 모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금액이 ㄴ좀 큰데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시드 엄청 많았구나... 남일같지가 않아서 웃프다.. 회복하자 제발 국장아 힘을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아니 시드 큰데..?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ㅇㄴ 이래서 엄마가 추천하는거 난 안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파산핑 보고 웃으면서 내려왔다가 댓글보고 안 웃겨짐 ㅇ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ㅇㅈ 내일이라 안웃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
23:49 l 조회 12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1
23:47 l 조회 16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23:43 l 조회 38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1
23:38 l 조회 60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3
23:38 l 조회 160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23:28 l 조회 89
하...진짜...ㅋㅋ
23:27 l 조회 64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23:18 l 조회 163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23:17 l 조회 108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23:12 l 조회 177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6
23:11 l 조회 237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167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257
꺄아앙ㄱ
23:04 l 조회 27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225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243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72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87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6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