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68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4/9/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진짜 샤브샤브 맛있고 행복해요 | 인스티즈


진짜 맛있다 맨날 오고싶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아아ㅏㄱ 너무 맛있겠다 고기 찍먹 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맛있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원에 샤브20 ! 샤브샤브가 목적이다하면 여길 추천하는데 사이드바가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워 근데 만약에 오면 닭강정은 꼭 먹어 닭강정은 꿀맛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쳐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어디야? 비주얼 도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브20일 것 같았는데 맞았어 ㅋㅋㅋㅋ 개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브20 개맛있어ㅠ 닭강정이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닭강정 갸맛있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항상 가던 데가 본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 보고 샤브20 가려는 익들아 지역마다 다를 수 있는데 울 동네 샤브20은 셋째주 금요일에 무한리필 인당 만원임ㅋㅋㅋㅋㅋ 줄 서고 난리난다 진짜 익들 지역에도 하나 찾아보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쵸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 너무 귀여워...글도 너무 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 고마워 🥹/ 부끄럽넹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서 해먹는게 더 싸게치고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선 해본 적이 없어서 ㅠㅠㅠ 집에서도 함 만들어봐야겠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종종 해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고기 ㅋㅋㅋㅋㅋㅋㅋ 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렇게해서 5인식구인데 5만원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기양 진짜 권력있다...
집에서 ㄹㅇ 저게 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샤브샤브 환장하는데⋯ 송도익들 홈플러스에 있는 가인채 꼭 가줘ㅠ 아니 가지마 나만 알아야해 아니 꼭 가줘⋯ 아니 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너무 멀어 송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나 올 일 있다면 완존 강추ㅜ 가이드바도 미쳒는데 샤브샤브도 미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도 홈플러스에 있는 가인채.. 메모메모.. 너듀 창원에 올 일 있우면 꼭 먹어 내가 사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 안그래도 메모해놓았다!!!! 창원 가게 되면 무조건 샤브20부터 간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브20 울지역에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데카트론 삼청동도 맛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꺅 감사해요 저장해놓을게요 (●’ᴗ‘●)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체인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씌 배고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춋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브20 맛잇는데 샐러드바가 부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샤브샤브 갑은 샤브향이라구 생각함 사이드메뉴 1도 없음 근데 제일 깔끔하고 맛있오.. 소스도 다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창원? 샤브20? 지나가다봤는데 미쳤네.. 꼭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집 근처에 있다!! 육수는 뭐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흐아아아ㅏ아아ㅏ 맛있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창원하잇 나도 가봣는데 샐바는부실하긴한데 고기퀄이 창원 샤브뷔페중엔 갑인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샤브테이파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모야
수업 듣는데 떠서 놀랐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게따... 조만간 샤브샤브 먹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도 창원사람인데! 꼭 가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
3:12 l 조회 1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3
20대 중반인데
3:11 l 조회 5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2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1
3:10 l 조회 11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10 l 조회 7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1
3:10 l 조회 8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9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12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67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7
3:07 l 조회 45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13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10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18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20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2
3:05 l 조회 54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5
3:05 l 조회 36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