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중고딩 대학교 회사동기 인턴동기 이성은 다 ㄱㅊ남녀동행 여행에서 만난 여자들만 너무 싫다고 해서 단톡 나갔음 (걍 일주일 여행 같이다닌거고 따로 만난적 x)
애인 왈 걔네들도 이해해줄거라면서 그냥 단톡 나갔다함
근데 여자들이 애인 인스타에 댓글달았어 웃기는 짬뽕이네 이렇게
넘 기분나쁜데 댓삭하고 언팔하라 해도 될거같아??
애인인 내가 댓글 볼거라고 생각을 못했나??
| 이 글은 1년 전 (2024/9/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중고딩 대학교 회사동기 인턴동기 이성은 다 ㄱㅊ남녀동행 여행에서 만난 여자들만 너무 싫다고 해서 단톡 나갔음 (걍 일주일 여행 같이다닌거고 따로 만난적 x) 애인 왈 걔네들도 이해해줄거라면서 그냥 단톡 나갔다함 근데 여자들이 애인 인스타에 댓글달았어 웃기는 짬뽕이네 이렇게 넘 기분나쁜데 댓삭하고 언팔하라 해도 될거같아?? 애인인 내가 댓글 볼거라고 생각을 못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