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78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명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1년 전 (2024/9/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중고딩 대학교 회사동기 인턴동기 이성은 다 ㄱㅊ
남녀동행 여행에서 만난 여자들만 너무 싫다고 해서 단톡 나갔음 (걍 일주일 여행 같이다닌거고 따로 만난적 x)
애인 왈 걔네들도 이해해줄거라면서 그냥 단톡 나갔다함
근데 여자들이 애인 인스타에 댓글달았어 웃기는 짬뽕이네 이렇게

넘 기분나쁜데 댓삭하고 언팔하라 해도 될거같아??
애인인 내가 댓글 볼거라고 생각을 못했나??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애인이면 피곤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사귀고 나서 알게된 여자들인데도?? 이거땜에 헤어질뻔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니가 그렇게 막으면 나중에 너 몰래 뒤에서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사친들 다 ㅇㅋ하고 저 무리 하나만 싫다고 하는데도 그럴거같압?? 애초에 별로 오래본 사이가 아님 ...ㅠ 나랑 만난 뒤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웃기는짬뽕이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한겨?? 자기들땜에 헤어질뻔함거 알면서 댓달고 다니는게 너무 어이없는디...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단톡 나간거면 애인도 충분히 너 존중하는 것 같은데
그냥 댓글 무시하라고하고 더이상 터치는 하지마. 더 하면 좀 피곤하다고 생각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ㅜ 오키.. 그여자들 꼴도 보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녀동행 여행이라는 게 이해가 안돼
모르는 사이인데 그냥 여행 같이 다녀요 하고 팟 모아서 만난거?
뭐 몽골 이런데라 팟 구해야하는데 여자들밖에 없던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자에 가깝.. 친구들이 여자들 포함 여행가고싶은데 짝수 안맞아서 애인 낀거임 나도 여행목적이니까 ㅇㅋ했고
근데 한국와서도 계속 만날라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과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오 내 기준에선 애인있는데 여자 동행 여행갔다온 게 더 이해가 안 되는데...댓보니까 친구들의 여행 동기나 목적이 확실했는데 거기에 아무리 머릿수 안 맞다해도 왜 애인있는 친구를 데려가..남친 친구분들이 쓰니에 대한 존중이 전혀없는데 높은 확률로 이런 경우엔 쓰니 남친의 처신 문제임
나라면 그 여자분들 문제가 아니라 이걸 확실히 짚어주고 대화가 안 되거나 불통이면 다시 생각해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랑 얘기해봤는데 내가 더 중요하니까 언팔하겠대 친구들도 다 이해해줬으니까 걱정말라구 하더라 ㅠ
친구들이랑도 얼굴 한번 본 사이긴 한데 다들 착하긴 했거든 걍 솔로라서 그런거같은데 애인이랑도 친하고.. 하여튼 여행은 이미 간거니 한국에서 더이상 교류 안하기로 했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래 쓰니가 납득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결이 됐다면 다행이야! 지나간 건 지나간 거니까 이제 쓰니도 그쪽분들은 신경 쓰지말구 행복한 연애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고마워 애인한테 얘기해보길 잘한거같아!! 덕분에 잘 해결됐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비슷한거 고민인데 상대가 이미 이런 비슷한 걸로 (언팔 하라고 한적은 x)지쳐 가지고 .. 그냥 진짜 눈 감아야 되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어디 동기고 학창시절이고 나보다 오래됐으면 가능이거든?? 내 기준은 내 행복을 해치는 정도 vs 그 인연이 소중한 정도라서
깊은 인연도 아니고 애인 인생에 도움되는 인연도 아닌거면 그런 가벼운 관계 이어가자고 날 힘들게 하는게 이해가 안됐어

댓글들은 다 피곤하다 예민하다 하는데 내가 모든 사건을 말한게 아니니까 왜 기분나쁜지는 내가 제일 잘 알잖아??
그래서 애인한테 진지하게 얘기했구 애인도 수긍해서 정리하기르 했어..

여자 인연이면 무조건 다 끊으라고 하는 수준 아니면 얘기해볼만 한거같아 너도 서로에게 납득 가능한 결론 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이미 헤어졌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오늘 잡고 오ㅓㅛ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
23:00 l 조회 5
고민..
23:00 l 조회 4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
22:59 l 조회 5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1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27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15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1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6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3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1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7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3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6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6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3
22:24 l 조회 39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