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누가 봐도 수상한 싸구려 중국간식인데
고딩 동생이 그거 하루에도 몇개씩 ㅊ먹음
근데 진짜 냄새가 뭐라해야하지 살면서 처음 맡아보는
똥찌린내보다도 더 지독한 냄새가 남…
저걸 거실에서 먹고 있으면 냄새가 내방까지 다 차서 진짜 숨도 못쉬겠어 개짜증나
페브리즈 10번도 넘게 뿌리고 환기중인데 안빠진다 미친
아 진짜 빡치네
| 이 글은 1년 전 (2024/9/09)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누가 봐도 수상한 싸구려 중국간식인데 고딩 동생이 그거 하루에도 몇개씩 ㅊ먹음 근데 진짜 냄새가 뭐라해야하지 살면서 처음 맡아보는 똥찌린내보다도 더 지독한 냄새가 남… 저걸 거실에서 먹고 있으면 냄새가 내방까지 다 차서 진짜 숨도 못쉬겠어 개짜증나 페브리즈 10번도 넘게 뿌리고 환기중인데 안빠진다 미친 아 진짜 빡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