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01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임상병리사 말머리 모아보기
이 글은 1년 전 (2024/9/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의료기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병원 가서 하는거임.. 자소서나 면접에 도움이 되나? 집 주변에 대병도 있긴한데 안갈라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취업엔 1도의미없어 다만 대병에서 좀더 다양한 검사랑 케이스를 알게된거 이 차이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대병은 아니고 씨젠의료재단! 여기는 검사같은거 하는건 아닌거 같더라고.. 사실 내 이야기 아니고 동생 이야기야 대병 가서 여러 검사 실습해보면 더 도움될 것 같은데 씨젠은 연구소회사던데 거기서 매달 50만원씩 알바비 명목으로 주고 실습생으로 알바대체해서 부려먹는 거 같더라고.. 근데 씨젠이 다들 가고싶어하는곳이라고 꼭 거기가겠대서 지방이지만 우리집근처에도 대병 있는데 굳이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씨젠….. 다들 가고싶어하는곳…인지 잘 모르겠네..거긴 인턴으로 들어가야 정규직 전환되는데… 수탁보담 대병가서 다양한 경험해보는게 좋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답변 고마워!! 나중에 댓글 보여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젠 가도 그래도 나쁠 건 없겠지? 보여줬는데 온갖 짜증내면서 무조건 씨젠 간다길래 그냥 말았는데 딱히 취업으로 생각해놓은 병원은 없는 것 같거든 지 알아서 하겠지만 좀만 뭐라하거나 조언하거나 하면 역정내서 걍 앞으로 대화 안해야겠다 두달 실습인데 가까운 대학병원 놔두고 물론 단기자취할거지만 왕복 8시간이나 떨어져있는 서울 씨젠에 간다길래 가족 다들 엥 한건데 무조건 지네 학교 사람들 말만 들을라하네.. 엄마도 임상병리사였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교에서 대체 씨젠을 어떻게 얘기했길래… 보너스 무지막지하게 준다 이런 얘기했나.. 이거 코로나때고..지금은 ..그정도 절대아닌데.. 본인선택이지뭐..ㅠㅡㅠ 50만원 알바비 줘도 어차피 단기자취비용 생각하면 제로썸일건데.. 이미 마음 굳게 먹은거 어쩔수없을것 같아..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 그런 것 같아 막 교수들이랑 선배들이 씨젠이 임상병리사들이 제일 가고 싶어하는 곳이고 돈도 제일 많이 번다는 식으로 얘기했대 ㅋㅋㅋㅋ 내가 거기 코로나 때 급부상한 곳이라고 했는데 알고있다면서.. 그냥 무조건적으로 지네 학교 사람들 말만 맹신함 ㅎ.... 일단 무조건 우리 지역은 뜨고싶대 큰 도시로 나가서 살고싶대서 걍 ㅋㅋ 본인 인생이니까 냅둬야게따.. 허허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씨젠 다녔다가 퇴사했는데... 진짜 난 그 이후로 사람들한테 질려서 수탁은 쳐다도 안 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ㅠㅠ 정규로 다닌거야? 사람들이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탁이 다들 가고싶어하는 느낌은 아니지않나? 동생이 수탁만 생각하면 모를까 그게 아니면 대병가는게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지 나같아도 대병으로 가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고마워 ㅠㅠ 본인 주관보다는 팔랑귀라서 여기저기 듣고 항상 갈대처럼 휘둘리는 애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젠 가도 그래도 나쁠 건 없겠지? 보여줬는데 온갖 짜증내면서 무조건 씨젠 간다길래 그냥 말았는데 딱히 취업으로 생각해놓은 병원은 없는 것 같거든 그때가서 뭐 상황을 보고 개인병원이든 종합병원이든 대학병원이든 수탁기관이든 자리만 나면 지원해볼 모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지만 난 실습잘가서 취업잘된편이긴해
운이 컸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06.22 16:53 l 조회 21
물리치료사 신졸인데 일자리 없어서 원무과쪽 취업할 듯
06.22 13:27 l 조회 22
물리치료사 정형외과 물리치료사인사람
06.19 12:46 l 조회 52
물리치료사 물리치료 관리급여 무효화 청원
06.12 18:58 l 조회 190
물리치료사 의원에서 루틴만 하는 익들 몇살 몇년차야? 6
05.16 18:42 l 조회 309
물리치료사 체외충격파1
05.15 23:05 l 조회 204
물리치료사 루틴 환자수 이거 맞냐?
05.04 11:58 l 조회 233
물리치료사 신졸 일한지 4개월차인데 이직 고민중입니다.. 4
05.01 00:24 l 조회 188
임상병리사 검진 폐기능 너무 힘들어...3
04.21 13:25 l 조회 260
물리치료사 머리망하래3
03.30 10:29 l 조회 287
물리치료사 면접때 질문1
03.26 19:44 l 조회 216
물리치료사 진상때문에 힘드네요1
03.20 23:24 l 조회 238
임상병리사 혹시 임상병리학과나 임상병리사익있어? 2
03.18 16:33 l 조회 149
물리치료사 너무 지친다2
03.17 11:56 l 조회 392
방사선사 대병 가려면 학점토익만 신경 써도 될까요??2
03.12 22:36 l 조회 218
물리치료사 다들 퇴근하시고 운동 어케하는겁니까..3
03.04 20:33 l 조회 271
물리치료사 다들 실수령액 얼마임.. 우린 월급동결이라 저연차엔 좀 높게 잡히는거 같긴한데 팀장님도 똑같이 받는다 해서..5
02.27 20:29 l 조회 549
물리치료사 체충 어려워????2
02.20 15:16 l 조회 304
물리치료사 6년차 월급 이게맞나....2
02.20 10:04 l 조회 446
물리치료사 실습 일주일 남았는데 너무 걱정된다...1
02.16 13:58 l 조회 26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