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21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올라왔으면하는 얼라있는데 지금 한자리 먹기엔 애매하고 8,9회 대주자롤로 들어와서 한두타석 정도는 젛겠는데 그건 1군 경험먹기 부족한가?
대표 사진
신판1
얼라들은 1군에 로스터 오른 것만으로도 동기부여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아예 박고 키운다는 목적이면 타석수가 많으면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사실 공 수 둘 다 애매하긴헌데 타격은 먼가 포텐 있을거같구 수비가 아직 아쉬워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수비가 아쉬우면 대부분 박고키우긴 힘들지...ㅠㅠ 수비는 기본으로 하고 타격툴있어야 점점 타석기회받지않을까 싶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팀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우리팀 보면 수비 약한 신인들은 올라오기 힘들더라ㅠㅜ 발이 엄청 빠르거나, 타격이 한방이 있지않는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발은 겁나 빠름 진짜 주루툴은 있어보여 애가 자기가 빠르다는 자신감도 있고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도 수비는 기본으로 생각하는 스타일이라... 수비는 진짜 한번 실수해도 타격 큰데ㅠㅠ
그래서 대주자 생각한건데 별로 경험 안되려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잡썰 없어진거 아직도 아쉽네 3
8:37 l 조회 81
오늘 잠실 우취하려나?
8:30 l 조회 34
올스타 티켓팅 언제할거같아? 4
7:56 l 조회 68
순전히 재미로 보고싶은 매치
7:44 l 조회 71
다들 기운이 넘치나봐
7:23 l 조회 118
??? 고모님1
3:36 l 조회 214
엘롯기 잔들어18
1:46 l 조회 429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40
1:36 l 조회 512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7
1:33 l 조회 252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3
1:21 l 조회 426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167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2
1:17 l 조회 105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29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382
연관 메뉴 🔗
SSG 삼성 LG NC KT 키움 KIA 두산 메이저리그 최강야구 한화 입덕 가이드 롯데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122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201
6월 25일 승부예측14
1:02 l 조회 460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
1:00 l 조회 51 l 추천 1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285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