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21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패스가 왜 필요함? 쓰는 팀이 있어??
대표 사진
신판1
10라 11라 이때쓰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한떤구단이 과거에 썻대 지금은 아무도 안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한떤구단은 계약금 아낀다고 썼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굳이 11명이나 데려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예전엔 보통 9,10라부턴 진짜 필요한거 아닌이상 뽑는게 의미가 없었음 그래서 계약금 아낀다고 썼던 구단도 있었고 지금은 오히려 패스 쓰면 전략보강면에서 손해라 안쓰는 편이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커질 일이 아닌 건 분명히 맞는 것 같은데 9
23:06 l 조회 299
일반인들도 휘랄 심해?24
23:03 l 조회 174
코치님 엘지 뽑으셨나봐요 ㅋㅋㅋㅋ
23:03 l 조회 101
오늘 잠실 왜 올스타 먼저 함?2
23:00 l 조회 126
순이 자랑좀 당당하게 할게요12
22:59 l 조회 81
누나들 특히 도리들 도움이 필요 12
22:59 l 조회 97
잠실 홈으로 쓰는 팀들을 존경합니다.......
22:59 l 조회 72
정보/소식 타자 삼진 순위14
22:59 l 조회 240
👀...🧩 1
22:56 l 조회 68
도리무지들이 티키타카 웃기게 잘하는듯 7
22:56 l 조회 129
와 이거 개귀여웤ㅋㅋㅋ 타싸 추천에 떳는데5
22:55 l 조회 202
아까 박건우 손성빈33
22:54 l 조회 714
야구 끝나고 티비 계속 틀어놓고 인티하고 있었는데
22:52 l 조회 35
잠실 외야 바닥 봐… 9
22:50 l 조회 311
좌깨 요즘 안좋아서 많이 걱정이야...2
22:48 l 조회 146
귀여운 마스코트들 너무 좋음10
22:47 l 조회 84
내일 쓱 투수 전설 카드 쓰네1
22:47 l 조회 216
민선 8기 유정복 인천시장의 무리한 정책 추진으로 잠재적 재정 부담액이 5조 5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2
22:46 l 조회 61
케이티. 위즈. 법사들. 조심해라.
22:46 l 조회 86
근데 정수빈선수 손가락은 괜찮으심?7
22:46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