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그 상대편이 못이기는게 이상한 나라였어?
대표 사진
익인1
최약체팀한테 져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유럽 빅클럽소속인 이강인,김민재 골든부츠위너 손흥민품고있는나라가 저런나라한테져서 더 격분한거고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기는게 정배였음
그냥 개썩은경기력임
초딩들 데려다가 경기해도 이것보단 잘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못인 내가 봐도 경기력 최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기기만 해도 이기는 판에 아무도 이해못하는 라인업 이해못하는 전술 이해못하는 경기 흐름으로 짐 상대가 갑자기 잘했으면 몰라 평소같이 했는데 우리가 너무 못해서 최약체한테 진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효슈팅 수만봐도 걍 개발렸다보면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생경기(n)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아공 올해 첫 승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wow 축하드려야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상대편이 누구인지가 중요한게아니라 걍 경기력이 쓰레기임 내가 본 축구중 ㄹㅇ ㄹㅈㄷ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할 수록 열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라 총력을 다해야하는데 손흥민을 아예 투입자체를 안시킴ㅋㅋㅋㅋ 이게 감독이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한게 문제가 아님 열심히 안해서 빡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못할 수 있지 근데 열심히는 해야지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안하더라 축알못인 내가 봐도 알겠음 공을 걍 보고만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음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가 남아공 상대로 이길 확률이 86%였음
근데 이걸 진거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기내용자체도문제야....우리나라가 이스쿼드이상으로 더좋은선수층가지고 월드컵또나올수있을까싶은데 이정도경기밖에못하는게 그냥 너무슬프고화나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이거 느낌너무좋다
0:22 l 조회 6
축익들 반응 보니까 이번에 포르투갈도 감독 별로라며2
0:22 l 조회 18
축구 이 멤버로 경우의 수 구하는 것도 대단하다
0:22 l 조회 4
차두리랑 손흥민 같이 뛴 적잇어?2
0:21 l 조회 10
진짜 개이쁘게 생겼다2
0:21 l 조회 55
나는 홍명보가 준비를 안했다곤 생각 안함1
0:21 l 조회 15
태용 스디파 사녹했다며
0:21 l 조회 15
오늘 오전8시에하는 일본 스웨덴 경기 처음으로 일본 응원해야겠다
0:21 l 조회 7
투바투 비디팀에 패션쪽 하시던 분 들어와서 그런가1
0:21 l 조회 19
멀쩡한 글인데 댓글로 마플 만드려고 하면3
0:21 l 조회 19
근데 정몽규 한명이 사퇴한다고 해서
0:21 l 조회 13
아 손흥민 갑자기 흥미니시절 보니까1
0:21 l 조회 9
진짜 내가 손흥민이었으면 마지막 월드컵경기가 오늘? 절대 안돼1
0:20 l 조회 9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소리는 음소거하고 유튜브 소리만 들으려면 어떻게해?1
0:20 l 조회 3
최애가 5조 생기면 남돌 그만 하고싶어할거같아?12
0:19 l 조회 33
바지 윤곽 정리 제대로 안되는 거 진짜 어캄?? 3
0:19 l 조회 41
우리 32강 가는거지?4
0:19 l 조회 38
차범근도 손흥민 막내아들처럼 키웠잖아.....9
0:18 l 조회 84
모기 어케 잡아 미치겠네5
0:18 l 조회 29
연준이 어깨 진짜1
0: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