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22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동거까지했었는데 폰보고 바람잡음 사내바람 나도 걔랑 사내연애였는디 빡쳐서 내가 동료 한명한테 말했더니 좀 크게 퍼짐 암튼 첨에는 지가 잘하겠다 다신 안그러겠다 막 이러다가 소문 크게 퍼진거 알고나서는 우리는 안맞아서 헤어지는거다 이러면서 합리화를 겁나게하더니만 헤어지자함 
그 전까지는 그런 바람행위하는 도중에도 나는 항상 보험으로 두려고했던건지 헤어지자하면 맨날 잡았음
그당시에 내가 어리기도했고 좀 많이 바보였어서 걍 내가 니 바람핀거 봐줄테니 만나자했어 근데 도리어 지가 싫다함ㅋㅋ 걍 보험으로 둘 용도였으면 날 만나면서 다른여자 두루두루 만나면 됐을텐데 왜 싫다한걸까?ㅋㅋㅋㅋ내가 뭐 말하면 복합적인 이유로 헤어지는거다 어쩔 수 없다 이러더랔ㅋㅋㅋ 
그후로 그 바람난 여자랑 만나는것도 아니고 이여자 저여자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듯
대표 사진
둥이1
걍 갑질에 쓰레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갑질은 어느부분이? 쓰레기인건 두말하면 잔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레기심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기 이미지 박살 났는데 굳이 왜 만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긍데 초반에 지가 나 엄청 꼬신거고 난 뭐 하나 하지도않았음 글고 회사에도 지가 나 사귄거 겁나 소문내서 나랑헤어지면 더군다나 저런 소문때문에 사내연애도 못할텐데 걍 나랑 사귀고 뒤에서 아예 다른 여자랑 딴짓하는게 이득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ㄴㄴ 굳이 남 시선 아니더라도 자기가 생각하기에 이 연애는 박살난거임 지가 바람 펴서 그런건 생각 안 하고 그냥 굳이 박살난 미래 없는 관계 이어갈 생각 없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가 자기를 그렇게 보는 것도 싫고 그냥 나르시시스트들이 그래 지가 바람 펴놓고 헤어지자하는거 얘네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저 나르시시스트 그거 맞는거같더라 초반에 나한테 엄청 잘해준것도 지가 좋으니까 잘해준거고 나중에 좀 귀찮아지니까 다 지가하고픈대로하고.. 내가 그때 바람 적발 안했더라면 걍 그렇게 쭉 사겼었으려나 ㅋㅋ 에휴 아니 어케 그렇게 사람 맘이란게 빨리 식을수가있는거지 그렇게 좋다고 들이댔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초반에 그러는 것도 가스라이팅도 다 걔네 특징이야 ㅋㅋㅋㅋ 걍 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문 그대로 쓰니가 보험인거지 뭐..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걍 사귀니까 사귀고있던.. 이제 귀찮은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거임 너한테 진심이 아니었던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것도 이해안가는게 첨에 사귈때는 겁나 지가 잘하겠다 너가 내 찐사다 자긴 진짜 이런 연애처음이고 너랑은 결혼이다 이러면서 꼬셔서 동거까지한건데 ..
동거시작하고 식긴했거든? 뭐 좀 마찰이 여러번 있긴했어서 그런걸수도있는데 그런걸 다 떠나서 보험이면 걍 나 두고 뒤에서 딴짓하면 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처음에 그러는거야.. 그런사람 많고 지금은 보험이라도 귀찮고 신경쓰기 싫다 이거지 쓰니랑 계속 사귀는게 이득은 아니니까ㅠㅠ 좋아하다가 이제 좋아하지 않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 처음엔 다 그럼 그리고 동거하자마자 식은 거면 얼마나 가벼운 마음이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지..? 나 동거시작한것도 진짜 하도 애지게 결혼 이러면서 가스라이팅하길래 아 얘랑은 결혼하겠다 이런생각들어서 한건데.. 저럴줄이야 진짴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
9:23 l 조회 2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
9:22 l 조회 2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5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1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4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2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2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6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4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1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87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5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7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4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