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검사했는데 각질이 엄청 많은겨
그동안 흑설탕 스크럽으로 한다고했었는데 제대로 각질제거가 안됐었나봐
그래서 새로운 각질제거 스크럽사서 일주일에 두세번 쓰고 있는데 모공도 엄청 줄어보인다
피부결이 좋아진게 느껴져서 놀랍넹
다음에 한번 다시 검사받아봐야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피부검사했는데 각질이 엄청 많은겨 그동안 흑설탕 스크럽으로 한다고했었는데 제대로 각질제거가 안됐었나봐 그래서 새로운 각질제거 스크럽사서 일주일에 두세번 쓰고 있는데 모공도 엄청 줄어보인다 피부결이 좋아진게 느껴져서 놀랍넹 다음에 한번 다시 검사받아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