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맞춰나가는 과정이고 서로 비꼬거나 욕하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싸운다고 하기도 뭐한데 서운한 상황이 생기는거 자체가 너무너무 감정소모가 심해..나같은 둥이이있어? ㅠㅠ상처를 잘 입는 내 멘탈 너무 힘들다 애인한테 싫은 소리를 듣기 힘든건가|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맞춰나가는 과정이고 서로 비꼬거나 욕하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싸운다고 하기도 뭐한데 서운한 상황이 생기는거 자체가 너무너무 감정소모가 심해..나같은 둥이이있어? ㅠㅠ상처를 잘 입는 내 멘탈 너무 힘들다 애인한테 싫은 소리를 듣기 힘든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