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28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맞춰나가는 과정이고 서로 비꼬거나 욕하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싸운다고 하기도 뭐한데 서운한 상황이 생기는거 자체가 너무너무 감정소모가 심해..나같은 둥이이있어? ㅠㅠ상처를 잘 입는 내 멘탈 너무 힘들다 애인한테 싫은 소리를 듣기 힘든건가 
대표 사진
둥이1
나... 두달째 서운한 일이 계속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어 어떻게 버티니... ㅠㅠ정말 그냥 한번 서운하면 내 마음이 잘 풀어지지도 않고 아무것도 손에 안집히고 울기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한번은 어쩌다 분위기 잡혀서 왕창 얘기하고 해결했어 다행히 애인도 수용적인 사람이라... 근데 또 답답한 점이 생겼는데 너무 불만 많은 사람처럼 느껴질까봐 얘기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 나도야 얘가 뭐 한다하면 신경 쓰이고 손에 잘 안 잡힘 .....
서운한 거 있어서 말할 때 긴장되고 서럽고 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ㅋㅋㅋㅋㅋㅋㅠㅠ 너무서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방이 안들어주는 거면 모를까
대화로 풀 수 있는 거면 그렇게 힘들 정도인가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심지어 잘풀어줘 근데 나는 마음이 상처 받은거에 회복이 더디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맞으몀 안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이 오히려 그 전 연애 했던 사람들보다는 잘 맞아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
12:07 l 조회 4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10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
12:01 l 조회 8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17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7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5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6
11:46 l 조회 26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5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8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3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9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5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1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5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7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