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들한테도 자랑엄청했을 정도로 멋진사람이고처음에는 내가 엄청좋아해서 고백했어
근데 이제는 친구처럼 느껴져 관계도 안하고싶고..
정말 한결같은 사람인데.. 점점 재미가없어
나를 이렇게 좋아해준 남자도 없었고
앞으로도없을거 같아서 고민돼..
이건 사랑일까? 30 28나이
| 이 글은 1년 전 (2024/9/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들한테도 자랑엄청했을 정도로 멋진사람이고처음에는 내가 엄청좋아해서 고백했어 근데 이제는 친구처럼 느껴져 관계도 안하고싶고.. 정말 한결같은 사람인데.. 점점 재미가없어 나를 이렇게 좋아해준 남자도 없었고 앞으로도없을거 같아서 고민돼.. 이건 사랑일까? 30 28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