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맨날 9시까지 퇴근하고 그래 바빠서 연락도 잘 안 돼ㅠㅠㅠㅠ 그래도 최대한 카톡 해줄려고 하는데 두시간에 한번씩 해줘 그거에 대해서 미리 말하고 연락 못 해줘서 미안해 하는데 점심시간에도 일하면서 밥 먹고 그래|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맨날 9시까지 퇴근하고 그래 바빠서 연락도 잘 안 돼ㅠㅠㅠㅠ 그래도 최대한 카톡 해줄려고 하는데 두시간에 한번씩 해줘 그거에 대해서 미리 말하고 연락 못 해줘서 미안해 하는데 점심시간에도 일하면서 밥 먹고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