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49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3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울집 강아지 드디어 눈 떴어..ㅠㅠㅠ | 인스티즈


산책하다 나무에 찔려서 각막궤양와서 3주동안 오른쪽 눈 아예 못뜨고 흰자전체가 뻘겋게 충혈되어있었는데

드디어 눈도 제대로 뜨고 흰자도 돌아옴...ㅠㅠ

2주동안 2시간마다 안약넣느라고 새벽에도 잠한숨 못자서 회사에서 거의 시체처럼지냈는데...

안과전문옮겨서 치료받고 1주만에 눈 돌아왔다는...

강아지 고양이 키우는 익들 눈 이상생기면 일반병원말고 안과전문병원이 답이야...

미련하게 나 고생 개 고생시키지말고 안과를 가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ㅠㅠㅠ쓰니도 애기도 고생했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개고생함..
첨부터 안과로갈걸 돈 두배 시간 두배 고생 두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고생했다ㅠㅜㅜ 나아서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고생했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가 아프지말거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 둘다 고생했네 ㅜㅜ 다행이다 나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생했다 책임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전에 잘 케어해줘서 병원바꾸고 바로 돌아왔나봐!!! 둘다 고생해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고생했어ㅜㅜ 나도 울집 고양이 눈에 수포생겨서 완전 맘고생했는데 진작에 안과전문병원 데려갈걸 싶더라.. 괜히 그냥 동물병원에서 약으로 먼저 해보자 하는 말 들었어.. 안과전문병원 가니까 이건 수술밖에 답 없다고 구래서 바로 수술하니까 속이 편하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이 정도면 장금이 타이틀 달 수 있니?
17:22 l 조회 2
나 이렇게 배려없는 사람 처음 봐
17:22 l 조회 4
유통기한 1년 지난 냉동 닭가슴살 먹어도 됨..?
17:22 l 조회 4
혹시 내가 본거 스폰이나 원조교제일까?
17:21 l 조회 10
브왁 해본사람? 제발제발
17:21 l 조회 5
뚱뚱과 퉁퉁은 뭔차이야도대체5
17:21 l 조회 15
헤어라인 이식하면 얼굴 작아져?
17:21 l 조회 2
스퀘어 오늘만 20퍼센트 떨어진거네? ㄷㄷ1
17:21 l 조회 11
다들 가방 몇개 있어?? 막 드는 거 말구
17:21 l 조회 4
다른 한쪽 말만 믿고
17:21 l 조회 3
임상병리사익 있어??
17:21 l 조회 4
마이크론 -10% 알람왔네 ^^1
17:20 l 조회 11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9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2
17:20 l 조회 15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6
17:19 l 조회 43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4
17:19 l 조회 22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4
17:19 l 조회 57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5
17:18 l 조회 60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1
17:18 l 조회 36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