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84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이 글은 1년 전 (2024/9/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타이밍 잘 못 잡아서 상대방이 식었어... 고백 비스무리하게 해서 잡으려 했는데 놓쳤고ㅜ
지금은 애매한 친구사이... 어떻게 헤야 되돌릴 수 있을까? 3달째 매일매일 너무 후회돼
대표 사진
둥이1
3달이면 너무 늦은 듯...? 다시 기류 생기지 않는 이상 끝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ㅁ계속 만나자해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세달동안 다시 각 안 잡힌거면 좀 힘들긴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ㅜㅜㅜ 그니까... 이렇게까지 돌아선 걸 보면 두 번은 없는 사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미 썸붕이면 맘 접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늦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달 동안 뭐 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일 연락했어ㅜ 가끔 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세달동안은 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일 연락하고 가끔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떻게됐어 나두 비슷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얼마전부터 갑자기 그 오빠한테 연락 오더니 시간 나면 만나자네 ㅋㅋㅋ 시간이 약이다 둥아 너무 실망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구라같지만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동안 그냥 연락만했어? 나도 세달정도 돼서 그냥 고백항까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동안이면 언제를 말하는겨? 우리가 둘 다 바빠서 고백 전에는 2-3번 만났구 고백 후에는 학교에서 잠깐 본 거 말구 따로 만난 적은 없었엉... 그리고 고백 진짜 비추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저 글 올리고 나서도 계속 연락만 한거야?? 고백을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ㅇ응...우리 무슨 사이냐고 물어봤지... 저 글 올리고서는 거의 연락만 했어 ㅋㅋ 대신 내가 이틀에 한 번 정도 먼저 했지 2달 그렇게 하니까 다시 그쪽에서도 선디엠 오고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무슨사이냐 물었을때 뭐래? 나랑 진짜 비슷하다ㅠㅠ 난 상대방이 모르겠다구 답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난 더했어... 그냥 완전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그랬어 ㅋㅋㅋ 조금 시간을 주면서 꾸준히 꼬시는 걸 추천할게 여튼 상대방이 지금은 사귈만큼의 마음이 없던지 여유가 없던지 한거니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흑ㅠㅠ 아니 세달을 꼬셨는데 어떻게 더꼬셔..? 뭘 특별히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ㄴㄴ...걍 인스타에 이쁘게 나온 사진 많이 올리기 정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나 끝났어ㅠㅠ 행복해 내 몫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아.... 고백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사소한걸로 싸우고 연락 끊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8에게
아직도 잘 진행되구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으응... 그래도 너무 둥이 마음에 안 들었던 거 아니면 마음 아예 접진 말어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1
19:02 l 조회 10
썸붕당했는데2
19:00 l 조회 11
6
18:49 l 조회 52
번호 물어보고 싶다… 1
18:47 l 조회 21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33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4
18:39 l 조회 36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69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1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6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2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38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3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50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1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30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7
18:13 l 조회 61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1
18:1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