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타이밍 잘 못 잡아서 상대방이 식었어... 고백 비스무리하게 해서 잡으려 했는데 놓쳤고ㅜ지금은 애매한 친구사이... 어떻게 헤야 되돌릴 수 있을까? 3달째 매일매일 너무 후회돼
| 이 글은 1년 전 (2024/9/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타이밍 잘 못 잡아서 상대방이 식었어... 고백 비스무리하게 해서 잡으려 했는데 놓쳤고ㅜ지금은 애매한 친구사이... 어떻게 헤야 되돌릴 수 있을까? 3달째 매일매일 너무 후회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