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걍 맨날 출근 잘 했냐 > 밥 뭐먹었냐 > 오후도 힘내자 > 퇴근했어 고생했다 > 저녁 뭐먹냐 > 잘자고 내일 톡해라이거의 반복인데 도대체 먼 이야기를 해야 좀 재미읶을까 카톡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