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87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0
이 글은 1년 전 (2024/9/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학교 다닐 때 반에서 제일 예쁘지만 그 학교의 간판은 아니고 ㅇ반 예쁜애 정도 ㅇㅇ 대학 와서도 과에서 두번째... 정도임
평범-훈훈한 남자는 조금만 찔러도 바로 넘어오고 별 거 안 해도 엄청 잘해주고 집착함 돈도 그쪽에서 다 내고 시간도 맞춰주고
보편적인 잘생부터는 번갈아 내기 시작하고 약간씩 기싸움이 있음 서로 나 쉬운 남자/여자 아니란 식으로 ㅇㅇ
짱잘부터는 을이 됨 모든 걸 내가 먼저 시도해야지 간신히 받아주고... 내가 엄청 신경쓰고 올인해야함
나도 한때는 외모 계급같은 거 없다고 믿었는데 살면서 수백번 얼평 몸평 당하고 이런 문제로 차기도 차이기도 하다 보니까 현실이 눈에 보이더라...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개똑같음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지여...이리 오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짱잘 만났다가 을 돼서 헤어지고 얼굴 안본다고 다짐한 뒤로 의사 만났는데 의사 나름대로 갑질ㅋㅋ 해서 최근에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ㅜㅜ 그치 아직은 대학생이라 잘 모르겠지만 사회 나가면 또 직업 가지고도 계급 나눠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진짜 좀 훈훈한 의사들 주변엔 연예인급 이쁜 애들 널렸더라 인플루언서 이런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진짜 돈 벌기엔 답 없는 과인데ㅜㅜ 우짜냐 졸업하면 연애하기 더 힘들어질듯 ㅋㅎ.. 근데 너 그냥 이쁘장 아니라 짱예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닼ㅋㅋㅋ 찐사는 짱잘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이런 글 쓰는 사람이니 아무래도 얼빠인 편이라... 사랑까지 가려면 무조건 나보다 나은 사람이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 앜 글쿠나.. 연애 몇번해봣어?? 보통 몇개월정두 해? 쓰니 글 너무 흥미롭넼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구 대상으로 삼아주다니 나도 영광이구먼 허허 연애 자체는 5번, 자잘함 썸은 10번 정도 타봤어!! 기간은 1년 안팎으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용은 뭔지 알것 같은데 너정도면 애매하게 예쁜거 아니고 그냥 예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설명 듣고 이건 걍 예쁜거잔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다 칭구... 근데 내가 좀 취향타는 외모라 누구한텐 지나가는 여자1이고 그래 하핳..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짱잘이 사귈정도면 쓰니 그냥 예쁜사람일듯ㅋㅋㅠㅠ진짜 애매하게 예쁜 사람은 짱잘 짝사랑만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짱잘이랑 사귄 적은 없어 썸만 타봄 인생에서 딱 한 번 ㅇㅇ 근데 그때 내가 모쏠이었어서ㅜ 진짜 둔하게 호구짓만 하다고 놓쳤지... 껄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
썸남이 나보고
21:50 l 조회 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6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
21:46 l 조회 3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2
21:37 l 조회 53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2
21:37 l 조회 19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3
21:32 l 조회 66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4
21:31 l 조회 43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1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5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7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63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3
21:09 l 조회 66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4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9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20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0